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율담 율무 패치 생율무가루 집에서 아기 물사마귀 제거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1. 물사마귀 증상

둘째 아들이 올해 7세인데 얼마 전부터인가
가슴팍 쇄골아래 뭐가 노란 동그란게 올라와
있었는데 단순 뾰루지인줄 알고 그냥 자연스럽게 없어지려니 하고 건들지 않고
냅뒀었거든요. 그런데 갈수록 크기가
점점 커지는 거에요...

헉...뭐지.. 식겁해서 이것저것 뒤져보고
알아보고 하니
결국 그거슨!!!!!!!!
그냥 사마귀도 아닌 물사마귀였어요 ㅠㅠ
흐억

우리애 한테 어쩐일로 물사마귀가ㅠㅠ
그리고 또 발을 보니 검은 쩜쩜 뿌리가 박힌
것이 그것도 사마귀 ㅠㅠ
발가락 사이사이에 한 10개? 오마이갓
미추어버림요.ㅜㅜ





알고보니 사마귀와 물사마귀는 종류가 다른거
더라고요. 물사마귀는 쩜쩜쩜이 없어요.
그냥 볼록하다가 점점 부풀어 오르고
터지는데 터질 때 물집 같은곳에서 바이러스가
나와서 다른부위로도 옮긴다나봐요.

저는 검색하다가 생율무가루를 꿀에 개어서
사마귀 부위에 붙여두면 사마귀가 떨어진다
하는글을봐서 먼저 생율무가루부터 주문해서
해봤어요. 하루이틀 붙여보니 붙여놓은 부위가
불어서 사마귀가 떨어지긴할것같은데
시간이 꽤 오래걸릴듯 합니다.

그리고나서 백아율 오리진 크림을 먼저
샀었는데 저 크림 발랐더니 물사마귀가 금새
곧 터졌어요.

백아율 오리진 크림도 많은 분들이 사마귀에
효과 봤다고 하시는데 한의원에서 한약을
같이 먹으면서 크림발랐을 때 인지,
크림 하나만인지는 몰라서요.
저도 얼굴에 작은 편평사마귀 때문에 제가
얼굴에 쓰고있어요ㅋㅋ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hhmmshare.tistory.com/117

■ 백아율 오리진 크림 구매방법 생율무가루 프로폴리스 사마귀 없애는법 제거 보명한의원 내돈

사마귀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내돈 주고 구입한 내돈 내산이고요, 백아율 오리진 크림, 율담패치를 써서 집에서 물사마귀 제거한 사연으로 고민을 함께 나눌까 합니다. 아무쪼록 도움되셨으면

hhmmshare.tistory.com




사마귀인 걸 알고부터는
내가 너무 안일했구나,
내가 너무 오래 방치했구나,
엄마라는 사람이ㅜㅜ
너무 너무 미안해지더라구요.
진작 병원이라도 가볼걸...
자책하다가 엄청난 검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병원에 가면 그 사마귀 부위를 냉동치료하거나
그냥 도려내거나 레이저 치료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성공하신분들도 있었지만 진짜로
애잡는다고..
성인들도 무지 아파한다고..
그리고 사마귀가 아무래도 피부문제가 아니고
바이러스 문제다보니 재발한 경우도 많더라고요.


일단 티눈, 사마귀 액상형 제거액인
신신티눈액, 콜로덤 에스를 사다가 발가락에
발라줘봤습니다. 그렇게 어린? 소아는 아니라
괜찮을것같아서..
어쨌든 결과는 성공입니다.

그런데 애기살이라 연해서 그런지 하루만에
살이 들뜨고 일어나더라고요.
크기가 작아서 그랬는지 그리고는 다음 날
딱지처럼 쩜쩜쩜 그 부분인 사마귀 뿌리까지
다 떨어져나가서 지금은 사마귀 떨어져나간
그주위 각질만 좀 있고 깨끗해요.
제가 사마귀로 포스팅을 올릴 일이 있을줄은
꿈에도 모르고 사진은 찍어두지 못했네요ㅠㅠ


그런데 왜 액상형을 두 종류나 샀냐구요?
한번은 제가 들고 매니큐어 처럼 찍어 바르다가
발가락 요리조리 살펴보느라 카트라이더
하듯이 제 몸과 같이 기울어져서 제가 바닥에
우악 모두 쏟았구요,
한번은 발라주다가 아이가 손으로 쳐서
쏟았구요.
아, 그러고 또 샀으니 총 3통 샀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가벼운 발가락 사마귀는 티눈액으로
제거가 가능했는데 문제는 물사마귀였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아쁘 율담패치는 정말 정말로
광고가 아닙니다.xxxxxx
네이버 페이로 구매를 했다가 물사마귀에
효과를 봤다고 리뷰를 올렸더니 특정
병명이 들어갔다는 이유로 리뷰에서
잘렸을 정도......
진심으로 제가 제 돈을 주고 산
제 후기입니다.
그리고 효과를 똑똑히 봤구요.

소중한 우리 아이한테 알 수 없는 피부
질환이 생겨서 힘들어하고 있는 아이들,
힘들어할 부모님들을 위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2. 율담패치


율담패치 20ml
22,900원

율무 씨수를 사용하여
율무를 가장 율무답게



- 의약품이 아니므로 수시로 사용해도 내성이 생기지
않는 자연 유래 성분의 제품입니다.

- 율무 추출물과 특허 추출물의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줍니다.






3. 율담패치 제형

율담패치 제형은 이러해요.
투명한 쫀득한 겔? 젤?같고요.





펴 바르면 잘 펴발라졌다가 한 3분정도 뒤에
마르고요.
마르고 난 후에는 저렇게 붙어 있게 되어요.
둘째 붙여 보니 하루정도는 붙어 있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들뜨니 그 때서
자연스럽게 탈락시키면 될 것 같아요.
너무 두껍게 바르면 잘 마르지도 않고 나중에
잘 떨어져요.
얇게 잘 펴발라주세요.




4. 율담패치로 물사마귀 없앤 과정

둘째 7세아이에게 4일 내내 바르고 진행된
사진보여드릴께요.
쇄골 아래 생긴 물사마귀고요.
백아율 오리진 크림 바르다 터져서
물사마귀씨인지 핵인지가 나온상태인데
아래보여드릴께요.
쉽게 사그러들지않고 계속 벌개요.
.
.
.
.
.
.
.
.
.
.
아래 사진 주의요~~
.
.
.
.
.
.
.
.
.
.
.




이게 나옴요ㅠㅠ


<물사마귀1 - 쇄골 아래 물사마귀>


터지면 번진다더니 아래에 하나 ㅠ
짜고 나서 피를 주변에 묻지않게 해야하는것같아요.



2일차





3일차





4일차
1주일차

아래로 번진 물사마귀 하나는 점점 커지고
영글어가는느낌이에요.







<물사마귀2 -옆구리 물사마귀>

옆구리에도..ㅠ
얘도 핵인지 씨인지 짜내고 빠진상태입니다.




3일차

예전에 율무가루 개어서 반창고로 붙였다가
뗀 자국이 아직있네요.





4일차



1주일차






신기하죠?ㅎㅎ
둘 다 붉은 기가 좀 사라지고 기세등등한 물사마귀가
기가 죽은 거 보이세요?

뭐가 하나 효과있다기보단 저는 일단
급해서 되는대로 다 써보고 있어요.
번질까봐 ㅠㅠ...
없어지는 그날까지 열심히 써보고
또 경과 올리겠씀다!!
다들 힘내세요!!


+ 추가

아직 끝나지 않았나봐요. 아들 몸에 군데군데
또 발견해서 물사마귀 씨? 물사마귀핵?
암튼 그거 다 따줬어요.







물사마귀가 겨드랑이에도 생긴거있죠ㅠ
아주 난리에요 난리ㅠㅠ
아무래도 피부가 접촉되는 부분이다보니
쉽게 번졌나봐요. 생기는 족족 짜주고
물사마귀 핵 뽑아내고,
소독하고 율담패치 발라놓고 있네요.


그런데 지금 전부 없어졌어요.
물사마귀에는 율담패치가 직빵입니다.
진짜 제가 써보니 짱입니다.
짜서 사마귀 핵빼내고 율담 패치 바르니
정말 끝!
바로 구매하시고 바로 효과보세요.


👇👇👇👇👇
https://oneany.shop/yD2NsB

아이아쁘 율담패치

deg.kr






끄읏~~~!!!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