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유화그리기세트 DIY유화 그리기 클림트 해바라기 정원 캔버스 페인팅 명화 그림 액자 추천

반응형


굉장히 너무나 밝고 에너지 넘치는
9세,7세 우리 아들 둘 때문에

진정용으로
집에 차분한 그림하나걸어놔야겠다..
생각했던찰나에

' DIY 명화그리기 '를 보았답니다.

명화..그림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르누와르나 모네 그림 좋아해요.

어?이그림느낌있네 싶으면
거의 저 분들 그림이더라고여 ㅎㅎ

르누와르의 부드러운 느낌의 그림이
아이들의 정서안정에 좋다고하길래
찾아보았는데
평소 좋아하던 르누와르.. 는
DIY 명화그리기가 없네요. ㅜㅜ

그럼 울긋불긋 빨긋한 그림보다는
(아들들이 더 흥분할 수 있으므로)

마음의 평화를 주는
초록색 계열의 그림을 고르던중..
클림트의 해바라기정원이
눈에 확 띄었습니다.










캔버스에 그려진 유화느낌의
그림을 사려다가
직접 그릴수있다고 하길래
평소 그리고 만들고 하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오호 잼나겠다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언뜻 봤을 때는
초록색 느낌이 많았는데
자세히 뜯어보니 그림이
은근히 화려한 그림이더군요.

부디 아들들이 그림을
오목조목 자세히는 보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ㅋㅋ

이쯤되면 내 취향♡



사이즈는 캔버스 40x50 이고요.

구성품은 이러이러합니다.
















자 시작합니당


쓰여진 번호대로
번호에 맞는 아크릴 물감을
쓱쓱 칠해주면 되어요.









연한색부터 시작하래서
노란색으로 시작했다가
질려서 갑자기 초록색 해버렸어요 ㅋ









아크릴물감이라 금방 마르고
물은 거의 안쓰고 뻑뻑하게 발라주셔야
유화느낌이 나요.

물을 많이 쓰면 아래에 번호가 비쳐서
완성도에 방해가 되니
물은 진짜 조금만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물강 뚜껑을 꼭 잘 닫아 주셔야지
그렇지 않으면 그냥 굳어 버립니다.










근데 하필 ...이거이거
최상위 난이도인거져..
어휴..
눈알이 아주 튀어나올려하더이다.













하지만 완성할 날만을 상상하며
시간나는대로 열심히~~












점점 느낌이 나오고있져?




칠할 면적이 진짜 작아요
진짜 코딱지 수준...ㅋㅋ










.
.
.
.
.
.
.
.
.
.
.
.
.
.
드디어




완성!!!



코팅제까지 발라서 끝냈어요.
쉬엄쉬엄생각날때마다 하다보니
3개월걸린것같아요.

뿌듯하네요.
내가 클림트 된 기분...
클림트도 그렇게 느꼈겠져?
ㅋㅋㅋ






자, 이제 아들들아..
진정할일만 남았뜨아~~

근데 진짜 생각보다 화려해서 당황.

다음엔 아몬드 나무사놨는데
언제하지ㅜㅜ

암튼~~

DIY캔버스페인팅 명화그리기
클림트의 해바라기 정원👇
무료배송 13,500원

https://oneany.shop/U8yswX






끄읏~~~!!!


좋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