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달바 선크림 워터풀 톤업 선크림 내돈 후기

반응형




달바 톤업 선크림

코로나로 인하여 거의 2년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면서 메이크업에는 거의 신경
쓰지 않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아예 보여지지 않는 립 제품은
판매율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죠ㅠㅠ.
어디를 가든 마스크 의무 착용으로 인해
마스크에 잘 묻어나는 비비나 쿠션은
잘 쓰지 않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아무리 잘 묻어나지 않는 제품
이라고 해도 저는 묻어나더라고요ㅠㅠ
여러번 속았어요....
하지만 아예 아무것도 안 바를 순 없으니
살짝 보정이 되는 톤업 정도의 썬크림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더운데다가 피지와 땀도 많이
나는데 마스크 까지 덮고 있으니까 매트한
제형의 톤업 선크림을 사용했었는데요.


매트한 톤업 선크림으로는 요게 제일
만족스러웠었어요.
https://hhmmshare.tistory.com/481

■ 아임미미 핑크블러 톤업 선베이스

코로나 이후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고 다니면서 부터 피부 메이크업에 별로 신경 쓰게 되지않더 라구요. 하지만 자외선은 무섭기 때문에 선크림은 발라야 하고 화장은 안할 수 없기에 살색 비

hhmmshare.tistory.com








예전에 지인으로 부터 달바 화이트 트러플
미스트 세럼을 선물 받아서 사용해보고
넘 좋아서 제 돈으로도 사용하고 있는데
그 이후로 달바 제품에 관심이 생겼어요.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다 보니 달바에서
톤업 선크림도 나오더라고요.
https://hhmmshare.tistory.com/443

■ 달바 미스트세럼 화이트 트러플

얼마 전에 제가 생일이었거든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소중한 지인에게 생일 선물을 받았는데요. 달바라는 회사의 미스트 세럼 제품이었습니다. 건조하기로 소문난 기내에서 승무원들이 즐겨

hhmmshare.tistory.com







봉인된 스티커.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50ml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


달바 톤업 선크림 기능, 효과

촉촉하고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톤업
선크림이 화사하고 생기있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새거새거한 은박씰에 골드핑크빛 뚜껑은
어찌나 눈에 띄던지요.ㅎㅎ






얼굴에 바르기 전에 조금만 손등에 테스트
해봅니다.






문질 문질하니 밝고 연한 핑크빛이
올라와요.














대충 펴발랐을 때
왼쪽 안 바른쪽 VS 오른쪽 바른쪽 입니다.







좌우 차이가 좀 나죠?
커버가 가능할 정도의 톤업은 아니지만
은은한 광이 도네요.






달바 톤업 선크림 내돈 내산 후기

이젠 제 얼굴을 직접 발라보도록 할게요.
기초 정도만 끝낸 후 바로 발라봅니다.






쳐발쳐발~
이름도 워터풀이라 발림성이 좋고 로션
같이 묽은 편이라 진짜 잘 펴 발립니다.





다 발랐쪄요~~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할 정도의 톤업은 아니지만 피부가 자연스럽게 보정이 되고
일단 광이 돌아서 피부가 매끈해 보입니다.






어떤가요? 피부가 되게 좋아보이게 되었어요.ㅋㅋ
하지만 핑크 빛이 돌기 때문에 너무 많이
바르면 사이버 여전사가 될 수도 있으니까
적당량을 잘 펴서 발라야 할 것 같고요.

피부가 홍조가 있거나 붉은 톤인 분들은
선크림이 핑크톤이기 때문에 붉은 톤을
잡아주거나 하는 기능은 없는 것 같아서
한 번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하셔야 될 것
같아요.












그렇게 처음 달바 톤업 썬크림을 바르고
나간 지 6시간이 지난 후에 보니 얼굴피부가 여전히 광이 나고 무너지거나 지저분해지지 않았어요.
물론 개기름도 있겠지만 피부의 윤광이 제
피부의 유분, 수분과 적절히 어우러져서
피부 표현이 수정을 하지 않았음에도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짠1



짠2
ㅎㅎ~~♡


https://nico.kr/Znv9jE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SPF 50+ PA++++ 50ml + 약산성 젤클렌저 9ml 세트

deg.kr

무료배송!!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