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닥터그루트 샴푸 제이몬스터즈 JMONSTERS 내돈 후기 정수리냄새제거

반응형




얼마 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LG생활건강 상품을 3만원이상 구매하면
5000원 상품권을 준다고 해서 보다가
닥터 그루트 샴푸를 구매했어요.

요즘 일반 그냥...샴푸 안 쓰시죠?
각종 기능이 있는 샴푸가 많이 나오죠.
이 샴푸는 정수리 냄새를 제거해준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초등학교 4학년 아들1이 사춘기가
시작인지, 요즘 하도 날이 더워서 땀이
많이 나서 그런지 머리 냄새가 좀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샴푸

Herbal citrus








한번 펌핑해봤더니 샴푸 내용물 색깔은
여태 봤던 그 어떤 샴푸의 비주얼보다
제일 강렬했어요.
불투명한 회색이라니... ㅋㅋㅋ

저는 그냥 단순히 맑은 젤 같은 제형을
생각했었거든요.







물에 적신 아드님의 모발에 한 번 펌핑한
양을 비벼주었는데 어머나 거품이 금새
부글부글 잘 일어나네요.






주물주물하다보니 거품도 금방 일어날
뿐만 아니라 거품이 꽤 부드럽고 자잘
하게 나서 두피, 모발 구석구석 잘
씻어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결론부터 말하면 모발에 샴푸의
잔향이 많이 남는 편이에요.
그래서 정수리 냄새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건지... 아들이 지나갈 때마다 향이
좀 나요.
그런데 향이 약간 뭐랄까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물론 정수리 땀냄새
보다는 낫겠지만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한 번도 맡아보지 못한
향이었어요. 약간 허브향 같기도 하고
마사지 스파샵의 향 같기도 하고 암튼
힐링되는듯한 건강한 약초 냄새가 나요.
ㅎㅎ




https://nico.kr/zQf4k7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샴푸 시트러스향 400ml+제이몬스터즈 시트러스 바디워시 75ml+제이몬스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