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힙업핏 내돈 후기 케겔운동 애플힙

반응형





나이가 들어도 꾸준히 해야 하는 운동은
하체 운동이라고 하더군요.
나이가 들어도 내가가고 싶은 곳 마음대로 다니
려면 지금부터 스쿼트 운동 열심히 하라고...ㅎㅎ


저도 집에서 진짜 하기 싫어도 스쿼트는 몇 개씩
하는 편인데 꾸준히하고 나면 확실히 걷는 자세나
걷는 모습이 달라지는 걸 느껴요.
허벅지 안쪽의 근육이 자극 되어서 몸이 서 있는
모습이 일자로 딱 곧게 선다고 해야 되나
그런느낌이 있어요.

그런데 사실...힘들죠..ㅋㅋㅋㅋㅋ
늙을 때 까지 필요한 운동이라서 해야하긴
하는데 진짜 하기 싫을 때가 한 두번이 아니에요.

그럴때 딱 하기 좋은 힙업핏 입니다.^^






힙업핏 5분이면
스쿼트 100개한 효과래요.
오호~~이런거 넘 좋으네요.^^


스쿼트 30일 챌린지라고 3일하고 1일 쉬고를
반복하는 운동법이 있는데 웬지 저는 마음 먹어야
하게 되어서요. 그런데 힙업핏은 그냥 끼우고
5분 10분만 잠깐 쉽게 할 수 있어서 자주 하게
되는것 같아요.












요런 모양인데요 겉 부분은 잘 빠지지 않게
고무로 마감 되어있습니다.
가랑이 사이에 끼우는 건데 왼쪽이 앞부분.
오른쪽이 항문쪽, 뒷부분입니다.







나사를 앞, 뒤로왔다갔다하면
강,약 조절이 가능하고요.

그런데 어느 정도 허벅지 근육이 있거나
하체 힘이 있으신 분들은 크게 힘이 간다라고
생각을 못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특히 남자분들...
이건 여성용이라 남편 시켜봤더니 이게
뭐냐고 비웃었어요.. 쩝....
그리고 기구가 생긴 모양도 남자랑은..
안 맞는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














1. 발꿈치를 붙이고 발끝을 45도로 벌리고 서세요.
2. 힙업핏 힙업운동기를 허벅지 안쪽에 고정시키세요.
3. 엉덩이 근육과 허벅지 안쪽 근육에 천천히 힘을
주며 제품을 조여주세요.
4. 힘을 준 상태에서 5초간 유지 후,
다시 천천히 힘을 빼며 기본 자세로 돌아옵니다.










이 방법이 정말 전부에요.
너무 간단하죠?
하지만 운동효과는 정말 최고에요.


전 평소 스쿼트를 매일 하려고 노력 중?이지만
가끔 자세 때문에라도 무릎이 아프기도 하고
종아리에 알 배길 까봐도 걱정이 되었거든요.

이건 정말 엉덩이와 허벅지 집중 공략이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로만 집중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처음에 별거 아니라고 막 하다가 다음날
멍든 것 처럼 쑤셔서 죽는줄 알았네요.
뭐든 꾸준히가 중요하지만 이제 게을러 지지 않고
열심히 해볼랍니다.




https://hhmmshare.tistory.com/511

■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내돈내산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95PROBLEM 본 제품은 신체의 일부분을 탄력으로 압박하거나 잡아주는 의료기기입니다. - 부위별로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패턴 사용 - 우수한 혈액순환 특성을 갖는 섬유 제품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