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내돈내산 선미스타킹

반응형






발란스핏 압박스타킹

95PROBLEM

본 제품은 신체의 일부분을 탄력으로 압박하거나
잡아주는 의료기기입니다
.

- 부위별로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패턴 사용
- 우수한 혈액순환 특성을 갖는 섬유 제품 및
이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증 보유
- 의료기기 품목 허가 번호 제신 18-1467호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고요.
라이크라 소재가 사용되었다는 증서로 인증표가
들어있네요.
라이크라 소재가 비싼 걸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탄력있게 압박해주려면 라이크라가
필요하겠죠?ㅎㅎ





처음에는 어느 쪽이 앞 쪽인지 몰라서 여러번
뒤집뒤집 했는데 사용 방법을 찾아보니
상단 안쪽에 사이즈 표기가 되어 있는데
사이즈 표기 되어있는 쪽이
앞쪽,
  그러니까 삼각형 모양이 있는 쪽이
앞쪽입니다.

발란스 핏 느낌은 좀 도톰하다...싶은 스타킹
정도였고요.
생각보다 톡톡하고 짱짱하고 도톰했어요.
그래도 스타킹 느낌이기 때문에 뾰족한것이나
날카로운 부분에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발란스핏 S

사이즈는 S,M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종아리 둘레가
28~35cm까지는 S (길이:28),
34~42cm까지가 M (길이:30)인데요.

제가 예전에 왼쪽 다리 깁스를 한 적이 있었긴
했는데 이번에 종아리 둘레를 재보니 차이가
좀 나네요.ㅠㅠ 이번에 종아리 둘레를 재 보니
왼쪽이 오른쪽보다 1cm가 더 작더라구요.






왼쪽 종아리 35cm
오른쪽 종아리 36cm

왼쪽은 35cm, 오른쪽은 36cm였습니다.
제 종아리의 둘레가 딱 S와 M의 경계라
사이즈 고민을 했었는데 저는 강한 압박을
원해서 사이즈는 S로 했어요.








제 다리입니다.
저녁되면 부기가 진짜 심해지는데 아직 점심
때라서 그런지 땡땡한 느낌이 없는 상태고요.
또 오늘은 앉았다 일어났다 여기저기 왔다갔다
했더니 조금 덜 부었네요.

원래 안내되어있는 사용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신어주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신고 나서는 주물 주물 마사지 좀 해주고요.






와....

탄력이 진짜 짱짱해서 발목까지 올라가는데도
그리 쉽지 않습니다.







꾸역꾸역 헉~헉~~~
다신었어요.ㅋㅋ






신기 전,



신은 후 입니다.
다 신겨놨더니 터질려고 해요.ㅋㅋ
빵빵하고 신기 힘들어서 다 신고 나서는
다리가 불편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크게 답답한 느낌이 없고,
혹시 신고 나서 일상생활하기 불편할까
걱정했는데 예상했던것보다 그렇지 않아서
좀 놀랬어요. 저는 진짜 꽉 압박 장난아닐줄
알았거든요.ㅋㅋ

집에서 신고 일상 생활하기 괜찮고요.
하지한 아무리 얇고 살색이라고 해도
이 발란스핏 신고 반바지 입기는 저는....
좀 자신없네요.^^;
반바지 입고 종아리에만 이거만 신고
다니는 분들 몇번 봤거든요.
발란스핏 모를 때는 저게 뭔가 싶었는데
다리 붓기 고민이신분들이었나봐요.

신고 일상생활을 하는 것에 조금 더
익숙해지면 긴 바지 안에 입어도 될 것
같고요,
다만 지금이 여름이라 소재 특성상 좀
더운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발란스핏을 신고 추가로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을
종아리에 끼워주었는데요.
흔히 종아리링이라고 종아리 알 빼는 링,
종아리 알 빼는 기구라고 많이 광고가 되었었어요.

발란스핏으로 압박도 하면서 종아리링으로
지압도 한번 같이 해보려구요.^^

https://hhmmshare.tistory.com/37

■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 종아리링 내돈 후기 종아리알 빼기 다리 부기 완화

항상 바빠서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집에서 쉽게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관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있는데 그중 가장 여성들에게 주목받은 제품이있다면 단언컨대 요것!!!!! 무로 바라나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245

■ 힙업핏 내돈 후기 케겔운동 애플힙

나이가 들어도 꾸준히 해야 하는 운동은 하체 운동이라고 하더군요. 나이가 들어도 내가가고 싶은 곳 마음대로 다니 려면 지금부터 스쿼트 운동 열심히 하라고...ㅎㅎ 저도 집에서 진짜 하기 싫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