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토소웅 블랙헤드 제거 오일 내돈 후기

반응형

 

부자도 부자도 이런 부자가 없어요.
나는야 모공 부자랍니다.
모공이 고민인 사람들의 영원한 숙제 중 하나인
블랙헤드... 여름이 되니까, 사실 여름이 아니어도
피지샘이 아주 대폭발합니다...

게다가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모공안의
피지들이 대단히 분노하고 있지요.
모공이 아주 쫑쫑 다보이고 블랙헤드 제거도 자주
해주지 않으면 갇힌 피지들이 어쩔줄 몰라하여
피부상태가 엉망이 되지요.

원래 블랙헤드 제거에는 짜지 않고 제거하기로
예전부터 유명한 글로우 스파 세범클리어를
사용해왔는데요.

효과는 확실하지만 은근 날 잡고 해야 되서
데일리로 쉽게 관리해야 할 수 있는 것이 있나
찾아보다가 토소웅 블랙헤드 제거 오일을 똬
발견했습니다.

그동안 고체 형태이건 액체 형태이건 블랙헤드를
제거해준다는 오일 제품을 많이 써보았었는데
그다지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거든요.
물론, 효과는 있겠지만 조금 서서히 피지를
제거해주다보니 제가 그 속도를 못 견딘것 일 수도
있습니다. ㅎㅎ






토소웅
아하 블랙헤드 아웃 클렌징 오일

AHA Blackhead out Cleansing Oil
150ml






제 모공 숭숭 맨얼굴입니다.
정기적으로 인라이튼 해주는 데도 이정도?
ㅠㅠ
코 부분을 세안을 너무 세게 했나..
빨갛네요. 흑흑~~~






아르간 커넬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이 부드럽게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해주고,
AHA 성분이 블랙헤드와 불필요한 각질을 깔끔하게
정돈해줍니다. 에스큘렌타렌즈콩씨 추출물과
에난티아 클로란타 껍질 추출물이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며, 티트리잎오일로 고민성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어 클렌징 후에 더욱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사용 방법
1.물기가 없는 마른 손에 적당량을 덜어 마른
얼굴과 블랙 헤드 관리가 필요한 곳에 피부 결에
따라 1분이내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롤링합니다.
2. 롤링 후에 손에 약간의 물을 묻혀 유화시키면서
가볍게 한 번 더 마사지해 줍니다.
3. 오일의 잔여감이 남지 않도록 꼼꼼히 미온수로
충분히 세안해 줍니다.






제가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세안을 마치고 물기를 없앤 얼굴 준비!

제 문제가 많은 코에 사용해보려고 펌핑해봤어요.
아무래도 오일 형태라서 줄줄 흐르고요, 그런데
펌핑이 너무 스프링이 팍 튀는 펌핑이 있죠?
내용물이 좀 세게 팍 나오는 편이라서 조금은...
불편하네요.
원하는 부위 이상으로 주변에 튀어요.







하지만 꿋꿋하게 문질문질해봅니다.
코 쪽 블랙헤드 뿐만 아니라 코 옆볼 쪽=앞볼 쪽도
열심히 문질러 주었어요.








그래도 제일 많이 신경 쓰이는 부분은 아무래도
코인데요.
코 위에 블랙헤드들~~
박힌 피지들 다 나와라~~~
열심히 문질문질 롤링롤링~~했어요.






그러다가 물을 조금 묻혀서 또 롤링해주니
오일이 물을 만나면서 뿌옇게 변해요.
다시 롤링롤링~~






아차차 잊고 있었던 턱 밑고 잊지 않고
문질러주었어요.
코, 앞볼, 턱이 모두 마스크 안에 들어
있는 부위라 피지 문제가 아주 심각해요.
ㅠㅠ
마스크를 써서 숨쉴때 마다 사우나 효과가
있지요. 아주 피지들이 미친 듯이 튀어
올라와 있고 모공들이 성나있어요.







정신없이 문지르다 보니 오일이 손등에 줄줄
흘러내리고 있었네요. 이것이 오일 형태 제품의
단점이기도 합니다.






피지 빠짐1
피지 빠짐2

정신없이 문지르다 보니 손에 뭐가 느껴져서
손가락을 보니 어머 피지가 몇개 빠져있네요.
대박 ㅋㅋㅋ
진짜 빠지네요. 또 속았다 싶었는데....

그런데 여러번 사용하다보니 피지가 그냥 아무
때나 아무렇게나 빠지는 건 아닌 것 같고요.
세안을 마친 후, 약간 불어 있는 피지와 모공
이 블랙헤드 오일을 사용해 주었을 때,
그때 빠지는 것 같고요.
그리고 문지를 때, 피부결 반대 방향으로 돌돌돌
돌려주어야 좀 더 수월하게 빠지는 것 같아요.

블랙 헤드 오일의 AHA성분이 각질을 녹여준다
고도 하는데 피지가 빠지는 경우도 있지만
피지가 녹듯? 잘리듯이 제거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여러 번 사용했다고 맨날 저렇게 피지가 다
빠지지는 않았거든요.
블랙헤드 오일을 사용할 때마다 블랙헤드가 아주
쑥쑥쑥 잘 제거되면 얼마나 좋겠어요.ㅎㅎ









그리하여 미온수로 마무리한 후의 얼굴입니다.
물로만 마무리하기에는 마무리감이 약간 오일리
한 것 같아서 저는 파우더 워시로 세안을 한번 더
해서 오일기를 더 걷어내주었어요.

 

 

 

토소웅
모공 수축 크림




블랙헤드 제거 뿐만 아니라 각질도 정리가
되었어요. 완전 다 피지가 제거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피부결이 매끈해 보이죠?

매일 저녁에 세안하고나서 가볍게 블랙헤드
오일로 문질러주고 헹구어주고
블랙헤드 관리를 날 잡고 하지 않고
데일리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마무리는 토소웅 모공크림으로 해주었습니다.
예전에 1+1으로 구매했다가 다 쓰고 나서
재구매했습니다. 모공 관리에 좋은 것 같고요.
흡수도 빠르고 진정도 되고 촉촉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https://hhmmshare.tistory.com/187

 

■ 토소웅 모공수축크림 내돈 후기

피부과에 가서 피부상담을 할 때 모공 문제에 대해서 제일 난감해하시는 거 같더라구요. 미백은 어느 정도 레이저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은데 모공 레이저는 횟수도 많고 시간도 길게 잡아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