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 종아리링 내돈 후기 종아리알 빼기 다리 부기 완화

반응형



항상 바빠서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집에서 쉽게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관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있는데

그중 가장 여성들에게 주목받은 제품이있다면
단언컨대 요것!!!!!



무로 바라나스 요가링

=종아리링 되시겠습니다.


종아리 알을 빼준다고????
말만들어도 너어무 좋아요~~ ㅋㅋ






궁금한건 직접해봐야
직성이 풀리는성격이라
직접 내돈을 주고 사보았습니다.
내돈내산!!


가격은 3만원이 좀안되는가격..
저렴하지는 않다 생각해서
처음에 구입전에
저렴이버전을 사보았엇는데
(2개에 만원도안함...)

돈버렸어요.....
사이즈가 좀 작아서 종아리에 안들어가고
들어가도 잘빠져요.미끄러져요 ㅠ
제종아리가 얇은건아니지만
9세아들도 겨우 껴질정도니 말다했쥬?
(우리애문제인건가싶기도 ㅎㅎ)


그리고 저렴이 버전은
사알짝 늘어나는 유연성이
1도 전혀 없는 그냥 딱딱한 플라스틱이라
좀 무리가 가요.
뼈에 닿음 굉장히 아프고요.ㅠㅠ

걍 꽉낌요.

하지만 바라나스 요가링은
사알짝 탄성이 있어서 종아리에 끼우고
걸어다닐때 근육 움직임에 맞게
아주 조금씩 늘어나요.

저는 요 유연성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느껴요.
그래서 정품을 사야하는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걍 평범한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닌
소재자체가 유연성이있는 플라스틱이라
근육이나 뼈에 무리가 가지 않고

움직여도 완충작용을해줘서
훨씬좋은것같아요.

엘라스토머 소재로 부드러운 소프트타입이며
내하중테스트에서 200kg이상의 하중테스를
통과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요.

그소재 때문인지 비싼값을하는건까요?ㅎ
링에달린 지압봉도 좀더 견고하고 좋더라고요.






종아리에 끼우면 이런모습입니다.

꽉 껴서 종아리 가운데 옷이
늘어난거보이시나요?ㅎㅎ

저거 끼우고 걸어다니면 첨에 미칠듯이
아팠는데 금새 적응하더라고요.

정신력이랄까...?ㅋㅋ


평소 다리가 잘 붓고
금방 땅땅해지는 스타일이었는데
요거 하고나면 하는동안은
피가 좀 안통하는느낌이었다가 빼는 순간
혈액순환이 마구되는 느낌이에요.

꼭 손에 전기 오르게
꼭쥐고 폈다하는 그느낌아시죠?ㅎㅎ
이제는 아프면서도 시원한 느낌이드네요

처음에 종아리에 끼울때는
요령이없어서 힘들었는데
하다가 요령 생기면 금방 끼워요.

사용방법 팁을 좀드리자면
맨살보다는 레깅스 같은 거 착용하고
발목 부근부터 끼워서 올라오면
훨씬 잘 키워진답니다.

맨살에는 좀 아픕니다.ㅜㅜ


그밖에 종아리말고도 다른 부위들,
어깨,발,허리,골반등
피로로 인한 통증,붓기를 해결할수있게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수있도록
운동 메뉴얼이 따로 제공되므로
활용도가 높다하겠습니다.

보고 따라하는것만으로도
혈액순환이 됨을 느끼고.
강도에 따라서 땀도 좀 납니다.

매트위에서 하는것을 추천하고요.


간단한 도구 간단하게 홈트레이닝으로
건강 관리 시작하세요^^!!





끄읏~~~!!!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