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바디럽 퓨어썸 주방용 필터 내돈 3개월 후기

반응형




깨끗한 수돗물이 노화된 배수관에 의해
오염된 채로 우리에게 전달된다면
어떨까요?

 

 

 

 Bodyluv 퓨어썸 주방용

 

얼마전 오래된 아파트에서 녹물이
나왔다는 얘길 듣고 깜짝놀랐네요.

그래서 혹시나 우리집도...? 싶어서
정수필터를 찾아보다가
바디럽 퓨어썸 주방용 필터를
보게되었어요.

제가 살고있는 아파트도 거의10년이
다 되어가서 걱정이되더라고요.

깨끗하게 걸러진 수돗물이라고해도
노후된 배수관을 지나 오염물질이 섞이고
이물질도 같이 딸려온 수돗물로
과일도 씻어먹고 라면도 끓여먹고
한다는 건데...

 

 

 

 

 

 

 

 

 

 

 

 

 

 

 

싱크대에 정수기를 설치해놔서
그 정수기 물을 이용하긴하지만
그래도 꺼름칙했어요.

설거지를 하고 헹구더라도,
행주를 빨더라도..

무엇보다 아이들이 있어서
더 걱정이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사봤습니다.

 


바디럽 퓨어썸 주방용 !!

코브라타입과 핸드타입이있어요.

 

 

 

 

 

 

 

 

 

 

 

 

 

각자 쓰시는 싱크대 수전모양이따라서
선택하심되고요.
저희집은 코브라타입이에요.

설치도 쉬워요.
기존에 쓰던거 빼고 돌려 끼우면끝!

바디럽 제품은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간단하게 편리하고 빠르게 설치하고
갈아끼울수있어서 선택했어요.

 

 

 

 

 

 

 

 

 

 

 

 

다만 고무링이 잘 끼워져있지않으면
물이 새요. 추가로들어있는 고무링이나
기존에 쓰던 고무링에 맞춰서
잘 결합시켜주세요.

처음엔 필터에 물론 아무것도 없었는데..
.
.
.
.
.
.
.

1개월정도 차에..
.
.
.
.
.
.
.
.
.
.
,

 

 

 

 

 

 

 

 

 

 

 

 

뜨악
보이시나요 검은 모래같은 것들...ㅠㅠ
생각도 못했었어요

저 필터가 걸러주지않았다면
저 이물질은 아무도 모르게 나의 뱃속에...
아이들의 입을 통해서...
그것들이 또 쌓이고 쌓이게 된다면...몰랐으면 모를까 알고나니
계속써야하겠어요 ㅠㅜ

 

3갤정도 쓴 후 상태입니다

 

 

 

 

 

 

 

 

 

 

중간중간 더 누래졌죠?ㅠㅠ

 

 

 

 

 

 

 

 

 

 

 

 

그리고 바디럽 퓨어썸은 kc 인증받은
믿고써도 될만한 제품이라네요.

 

3개월 좀 넘은 시점에서
필터를 사서 갈아끼워주었어요.

 

 

 

 

 

 

바디럽 퓨어필터
pure filter

 

 

3개월 지난 필터 vs 새필터

 

장난아니쥬?ㅜㅜ

여러분도 소소한 것에서부터
건강해지시길 바랍니다.

 


 

https://hhmmshare.tistory.com/210

■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필터 샤워기 퓨어필터

바디럽 퓨어썸 주방용 잘 쓰고 있었는데 필터에 걸러지는 불순분들과 하얀 필터 색깔이 갈색으로 변하는 걸 보니까 샤워기도 그냥 쓸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https://hhmmshare.tistory.com/41 ■ 바디럽

hhmmshare.tistory.com

 

 

 


끄읏~~~!!!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