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구글계정 연동

반응형



초등학생 두 아들 키즈폰을 사주게 되었는데 
제가 요금제를 10만원대로 바꾸면 여기서
아이들 휴대폰 요금이 1인당 33,000원이
할인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무슨 요금제가 13만원이나해...

했는데 어짜피 아이들 휴대폰 요금도 있으니까

그 가격이 그 가격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랑 남편 둘다 요금제를 유튜브

프리미엄 5G시그니처로 바꾸면서 아이들

한명씩 묶었어요.^^

 

그리고 1만원 상당의 유튜브 프리미엄이

서비스로 들어있더라고요, 넷플릭스도 있었는데

넷플릭스는 집에 하나의 계정만 있으면 온가족이

볼 수 있으니까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어짜피 

지금 월정액으로 내돈 써가면서 사용하고 

있는거라서요. 완전 개꿀~~^^

 

남편은 돈주고 사용하면서 제일 잘한일이 

유튜브 프리미엄이래요. 저도 그냥 유튜브를

가끔 볼 때는 크게 상관없었는데 광고없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번 경험하고 나니

광고있는 유튜브 진짜 못보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항상 가지고 있는 휴대폰이 있기 때문에

U+고객센터 앱으로 구글계정을 연동 시켜

보려고 합니다. 

U+고객센터 앱에서 내요금제보기로 들어가서

요금제 설명이 나오면,

유튜브 프리미엄 5G시그니처


 

 

 

 

 

 

 

 

 

 

카테고리팩을 눌러보면 지니뮤직이나 유플러스

영화 월정액등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요. 맨 아래 YouTube Premium

이용하기를 누르면 구글계정을 연동시켜서

내가 이 요금제르 사용하니까 유튜브 프리미엄

볼 수 있게 해줘라... 단계가 뜹니다.

 

 

 

 

 

 

 

네네~~~



 

 

 

 

 

근데 짜증나게 진짜 계속 이렇게 새창이 뜨면서

승인오류가 나더라고요.

아.... 일요일이어서 고객센터연결도 안되고 해서
몇번 해보다가 안되서 그냥 컴퓨터 켰습니다.

 

 

 

 

 

 

 

 

 

 

U+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하고 내 요금제 
찾아서 왼쪽에 YouTube Premium 이용하기를

눌러주면,

 

 

 

 

 

 

 

 

 



 

UPLUS에 권한을 부여 해달래요. 

허용 누르고,

 

 

 

 

 

 

 

 

 

 

 

 

 

내 계정을 넣고 확인하면 끝입니다. ^^

광고없는 유튜브 마음껏 즐기세요.

저는 요즘 최준한테 준며들어서 가끔

자주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