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JMW 팬텀 프라임 드라이기 내돈 후기 추천 MS6003c 바람세기 비교 실험 M5001A

반응형

 

 

 

 

 

한 7년정도 쓰던

JMW M5001A 를
너무 자주 잘못떨어뜨려서
모터도 나가고 바람나오는 주둥이도
나가서 잘안끼워지고해서


JMW 팬텀 프라임 MS6003C으로
바꿨어요.

이름도 고급 지네요 ㅎㅎ
색상도 고급져요.

 

 

 

 

 

 

 

JMW 드라이기 사용하다가
일반 드라기 절대 절대 못 써요
진심,궁서체...

머리 말리는 시간이 확실히
차이가 크거든요.

아침출근시간에 1분1초가
아쉬울때 5분 더자고
이걸로 머리 말리래요ㅋㅋ

 

일단 바람세기 보여드릴께요.
반정도 남은30ml 유리향수병,
두루마리 휴지 1칸ㅎㅎ

비교가 너무심한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몰라요.ㅋㅋㅋ
무거운것 중 나름 눈에띈것이....

 

 

 

 

 

 

 

 

 

 

 

 

 

장난아니쥬?

바람이 강력한 장점말고도
많아요.

 

 

 

 

 

 

 

그립감이 상당히좋은 손잡이에
맨위에 핫앤쿨 조절버튼이 있고요.
바람 세기정도는
터보, 하이, 로우 3단계가 있어요.

 

 

 

 

 

 

 

 

미세유해물질차단해준다니 짱이죠?

글구 온풍하다가 냉풍으로갈때
전혀 미지근하지 않아요.
바로 찬바람으로 확 바뀌어요.

 

 

 

 

 

 

 

글구 전자파 차단~~!!
대박♡

휴대폰 충전기 꼽고사용하거나
그 옆에있으면 전자파가
대박 직빵으로 나오는거아세요?
ㅜㅜ
갑자기?...

전자기기에서 전자파란
어쩔수없지만
하지만 얘는 전자파 차단한대요.
아이들에게도 괜춘하겠어요.

남자애들 머리는 진짜 물기축축해도
터보로 한3분?이면 다 말라요.

 

 

 

 

 

 

 

 

 

 

 

 

 

 

그리고 모터부분이 망과 덮개
분리가 되서 청소하기도 쉬워요.

아무래도 먼지가 끼기 쉬우니까요.

드라이기 성능에 영향을 줄테니
가끔 면봉으로 쓱쓱~~

하지만 전에 쓰던 M5001A도
터보기능은 없지만
일반드라이기보다는세요.

 

 

 

 

 

 

하도 써서 손잡이에 글씨가
다지워졌네요ㅠㅠ

아침에 5분 더자고
JMW 드라이기로
가뿐하게 출근하세요^^♡

 

현재 제일 저렴한 jmw팬텀!!!

https://oneany.shop/sietkQ

 

 

끄읏~~~!!!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 주고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 이며,

경우에 따라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