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 갯마을 차차차 DOS 준 인우누구?

반응형


여러분이 요즘 드라마 뭐 보시나요?
갯마을 차차차 보시나요?ㅎㅎ
전 요즘 우연히 넷플릭스에서 이 드라마를
접했다가 완전 푹 빠져버린 드라마입니다.
내일이면 종방인데 너무 아쉬워미치겠습니다.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시청률도 1회 이후로
고공행진 중인데요. 역시 극으로 치닫는 14회가
제일 높았네요.








갯마을 차차차 6화

공진시에서 노래자랑이 열리게 되는데
노래자랑 끝에 깜짝 특별게스트로 초절정의
인기아이돌 DOS가 출연하게 됩니다.


극중 최고인기아이돌 DOS.





갑작스런 DOS의 등장에 극중 DOS의 팬클럽
해커이자 준오빠의 열혈팬 오주리양도 거의
실신지경이었지요.




예전에 준을 치과 치료 해 준 적이있는
우리 치과 = 윤혜진 선생님도 좋아라하시고요.





이중에서 준과 인욱의 정보밖에 없네요.
그중에서도 제일 많이 화면에 나오는 준.








갯마을 차차차 안의 지성현 PD가 연출하는
갯마을 베짱이라는 프로그램의 출연 멤버.
드라마 전개상 유명 아이돌 DOS 멤버이며
그룹 내 메인 래퍼와 음악 프로듀서 역할까지
겸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타고난 재능에 노력까지 겸비한, 자기 관리가
철저한 인물로 프로그램의 PD인 지PD와는
형, 동생하는 사이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름 : 성태 (변성태)
소속사 : 얼반웍스

98년생으로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었네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잘생긴, 전형적인 아이돌 얼굴
아닙니까 ㅎㅎ
180cm, 64kg의 마른 편.
혈액형 O형, 98년생.



웃는 걸 보니 또다른 모습이네요.







인우
그룹 DOS의 서브 보컬.
극중 예능 프로그램 갯마을 베짱이의 출연 멤버이며
아이돌계의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청순 미남.
싹싹하고 명랑한 성격으로 낯가림이 없으며
친화력이 좋다.




이름 : 백승 (김현우)
소속사 : C9엔터테인먼트

2004년생, 186cm, 64kg
아이돌들이 인형같이 예쁘고 또릿한 느낌이 있는
친구들이있는 반면 그처럼 화려한 느낌은 아니지만
키도 크고 무쌍이 눈에띄는 곱상한 얼굴이네요.
캡틴에 참가했던 적이 있고요.






그리고 실제 EPEX(이펙스)란 그룹의 멤버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6화에 DOS라고 나왔던 아이돌이
이 친구들에 준이 섞여서 출연한게 아닐까싶네요.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