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프라다 버버리 가격 정보 구경 매장안내 꿀팁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이죠ㅎㅎ
오늘 간만에 기분도 낼겸 시간을 내서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어요.

드라이브 할겸, 구경도 할겸 간 거였지만
사실은 가방이 하나 사고 싶었다는....ㅋㅋ

저는 사실 서울 촌년이라 저렇게 넓은 데에
물건이고 사람이고 뭐가 많은 곳에 데려다
놓으면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된 선택을
하지 못해요. ㅠㅠ
대충 생각해 놓은 것만 보고 딱 와야 하는
스타일입니다. 물론 체력도 딸리고요.ㅎㅎ


1. 편집샵

여러 가지 참 많은 브랜드가 있었지만
두루두루 골고루 둘러 보지는 못하고
브랜드 몇개랑 명품을 모아놓은 편집샵만
주로 둘러보고 왔네요.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는 정말 정말 많더라고요.
그런데 돌아다니다가 대충 생각해보니
스타필드에 입점해있는 브랜드들 있죠?
올세인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등등
엄청 많지만 신세계 계열사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는 거의 다 있는 것 같더라고요.

좀 아쉬웠던 것은 명품 다운 명품 매장이 없다는 거...? 걍 편집샵으로 만족했습니다.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프라다
매장이 있어서 거기로 가볼까 했지만,
프라다를 찜해놓고 살 것은 아니었기에
그냥 신세계로 갔네요.

사실 명품 살 거면 여주 아울렛을 가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다음 기회에...

돌아다니면서 눈여겨보았던 가방들 다른 곳들과 비교해봤습니다.






짠.
평일이라 정말 한산하고 좋았어요.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구경 의지를 불태워야 하는데
어.머.나......
배고파서 신경질나고 미치기 일보 직전인
것이 아니겠습니까?
특정 음식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픈게
아니고 지금 눈앞에 있는 것 아무거나 먹고
싶으면 정말 배고픈 거라고 하죠 ㅋㅋㅋ
식당만 보이면 바로 직진!들어갈 기세
였는데 식당이 안보이더란 말이죠.ㅠㅠ






그러다가 맵을 뒤지고 눈이 뒤집히기 전에
찾았어요.






테이스트 빌리지. 3F
스낵코너입니다.
하코야 옛날 돈가스와 냉면을 후다닥 먹고
3층 스벅에서 커퓌 한잔을 한후~
(1층에도 스벅이 있음)





 
 
 

 

 
 
 

2. 둘러보기

자, 이제 둘러볼 준비를 해봅니다.






1층

 

2층

 

3층



입점브랜드들





많아요 많아~~




 



3층에서 파노라마로 찍어봤네요.
파주 아울렛 전경.






일단 나이키로 가봤어요.

1층은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2층은 폴로 랄프로렌
나이키에서 초딩아들 신발하나 득템!





그리고 나이키에서 나와서 직진하면
바로 보여요.

정말 바로 나이키 매장앞.





3. 명품 편집샵 - 코메타 LX

명품 편집샵 Cometa LX
코메타 LX가 있습니다.






지갑류들





발렌시아가, 지방시, 구찌, 페레가모등
종류는 많지 않지만 샤넬과 루이비통
빼고는 거의 다 조금씩 있었던듯요.

여기서는 마음에 드는게 없었기도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지는
않던데요?;;;;;;
흠...
내가 너무 기대를 했던것인가...






벨트도 보이고요.
신발, 의류도 있었어요.
이것저것 조금씩 있었지만 마음에 드는것이 없어서 매장을 나섭니다.




 
 

 

 
 
 

4. 명품 편집샵 - S style

그리고 다음 편집샵으로 가볼께요.
S style 2F

2층 주차타워 인근이에요.








구찌 마몬트 마틀라쎄 탑핸들 DIDIT1000 498110

눈여겨 보아왔었던 구찌 탑핸들 498110.





구찌 마몬트 마틀라쎄 탑핸들 DIDIT1000





인터넷에서는 2백후반 3백초반 까지 봤었는데
여기서는 368???
https://nico.kr/UPUIyC

[구찌] [빈티지] 블랙 카프스킨 GG 마몬트 탑 핸들 스몰 여성 토트백 498110 PC

deg.kr

223만




 
 
 

구찌 마몬트 마틀라쎄 스몰 443497

그리고 스몰 사이즈 443497

 
 

 
 
 
 
 





인터넷에서는 가격을 199~200초반까지
봤었는데 잉? 여기서는 325???
뭐지... 아울렛맞음?


https://nico.kr/lzfOyj

[구찌] [빈티지] 443497 GG마몽 마틀라세 스몰 숄더백 27668 130752 9

deg.kr

443497 200만





버버리 체크 링크 숄더백 40801861

그리고 버버리 숄더백.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작고 체인끈이
크로스가 되지 않고 숄더만 가능해서
별로더라고요.




버버리 40801861



인터넷에서 최저가 689000원.....
여기서는 138.






구찌 마이크로시마 449241

 

매장가 138



인터넷가 100만원대...

https://link.coupang.com/a/bbac71

구찌 [빈티지] 449241 GG캔버스 탑핸들 크로스백 스몰30980 1 KY9LG 8610

COUPANG

www.coupang.com


구찌 449241
자가드이지만 가격이 그새올랐네요ㅠㅠ



물론 오프라인이 온라인보다 비쌀 수 밖에
없지만 확 마음에 들었던 것도 아니고
가방은...걍 발란으로 사렵니다.
호구 되기 시려요. ㅎㅎ






나이키 844347

 

 

844347-011 200mm

 

찾아보니 인터넷 최저가는
59600원+배송비 3000원
이어서 62600원이었는데




55400원에 득템했네요.

결국......
그 멀리까지 가서 초딩아들신발 하나
득템해서 돌아왔습니다. ㅋㅋ
난 드라이브한걸로~~

5. 꿀팁

아울렛에서 구매할 때 꿀팁?이랄까
구매에 추가로 도움을 드리자면 마음에 드는 물건이 보이시거든 귀찮더라도 꼭꼭
나이키든 어디든 모델번호가 있잖아요.
인터넷창에 검색해보고 구매하세요.
아울렛이라고 다 저렴할것이라는 생각은
절대 금물입니다.


참고로 신랑 반팔티 보려고 헤지스에
들어갔었는데 정가는 89000원인데 택에는
6만5천원인가 하더라고요.
그런데 인터넷 최저가 찾아보니 4만원대도
있고 배송비 합쳐도 매장 할인가보다도
저렴할 것 같아서 이 가격은 대체 뭔가....
싶어서 그냥 나오게 되었네요.
하지만 조금 놀랐던 건 오래된 이월 상품이
아니라 최근 제품이었다는 거 정도였어요.

마음에 드는 물건을 사게 되더라도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했다는걸 알게되면 그것만
으로도 참 뿌듯하더라고요.
하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같은 물건인데
내가 비싸게 샀다? 그것만큼 기분 드럽고
찝찝한 일이 없을꺼에요.
게다가 아울렛이란곳까지 가서 말이죠.

다들 저렴하고도 즐거운 쇼핑하세욧!!!♡

가시기전에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의 실시간 세일, 이벤트 정보확인하고 가세요! 

클릭하시면 세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