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착붙 곰팡이 테이프 깔끔대장 내돈내산 후기 깔끔착 곰팡이제거 솔직 후기

반응형

 


세면대나 싱크대에 물때 때문에 테두리에 실리콘 처리를 해 두었는데 실리콘 테두리를 하고 나서는 물때가 좀 덜 끼는가 싶었어요. 그런데 조금 소홀하니까? 금방 또 곰팡이가 올라오더라고요.ㅠㅠ
역시 관리는 꾸준히가 답!






1. 깔끔대장 착붙 곰팡이 테이프

평상시에 화장지를 길게 잘라서 곰팡이가 생긴 부분에 락스를 적셔놓고 떼는 방식으로 곰팡이 제거를 하거나 곰팡이 제거젤로 했었는데요. 이 깔끔대장 곰팡이 제거 테이프는 화장지에 묻혀서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만들어 놓은 거 같아서 간편하게 곰팡이 제거를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곰팡이 제거제도 나중에는 다시 한 번 닦아줘야 하거든요. 곰팡이 제거를 좀 더 손쉽게 하기위해 구입해봤어요.









2. 구성

 

구성은 간단해요.
케이스하고 부직포 같은 테이프 15m, 락스 같은 용액 200ml입니다.
테이프 케이스가 귀여워요😆 ㅋㅋ






3.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동봉되어 있는 케이스에 부직포 테이프를 우리가 테이프 쓰는 것처럼 끼워주기만 하고 용액을 부어주면 끝입니다.





테이프 케이스 통에 테이프를 넣어주고,





그 사이로 테이프를 잘 통과시켜줍니다.





그리고 용액을 콸콸~~





용액을 끝까지 다 부어주었더니 테이프가 용액을 잔뜩 먹어가지고 이렇게 부풀어 올랐어요. ㅋㅋ
읍읍





 
 
 

 
 
 

4. 곰팡이 제거 효과

before

아무리 편리해도 제일 중요한건 효과일텐데요. 제가 한번 보여드릴께요.

싱크대 주변 실리콘에 거슬리는 깊이 박힌 곰팡이입니다. 거친 솔로 수세미로 닦아도 안 없어져요.ㅠㅠ
여기부터 도전!







테이프 처럼 주욱 당겨서 원하는 길이 만큼 잘라줍니다. 이때 너무 당겨서 늘어나도록 많이 당기면 용액이 다 짜지기? 때문에 적당히 당겨주셔야 돼요.

한 번 힘껏 당겼더니 용액이 입구에 줄줄 흐르고 테이프에는 용액이 거의 없어서 붙여놓으니까 금방 마르고 하더라고요. 금방 떨어지고 효과가 반감되니 적당히 힘줘서 적당히 끊어주세요. ㅎㅎ




저 정도가 한번씩 끊어쓸 수 있는 나누어져있는 길이에요. 끊어서 쓰기 좋고 용액도 충분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테이프가 얇아서 찰싹 잘 달라붙어서 좋더라고요. 그런데 나한테도 잘 붙을 수 있다는거......ㅋㅋ

테이프가 접히면 용액에 적셔진 테이프는 떼기가 쉽지 않습니다.ㅋㅋㅋ






설명서에는 3시간 정도 더 있으라고 했던 거 같은데 저는 그냥 2시간 정도 있다가 떼봤어요. 많이 말라 있더라고요.






after

넘 일찍뗐나...
곰팡이 뿌리가 깊었나...
흔적은 좀 남아있어서 곰팡이 제거 효과는 광고만큼은 드라마틱 하진 않았네요......








5. 착붙 곰팡이 테이프 before & after

before

세면대 뒤쪽 실리콘 처리한곳에 물때, 곰팡이쪽도 거슬려서 곰팡이 제거 테이프로 곰팡이 제거 시도해봤어요.
.
.
.
.
.
.
.
.
.
.
.
.
.
.
.
.
.
.
.
.
.

after

비슷한 시간을 두고 떼어봤는데 여기도 깊이 박힌 곰팡이는 살짝 흔적이 남네요.




before

다른 쪽 싱크대 실리콘 곰팡이.
.
.
.
.
.
.
.
.
.
.
.
.
.
.
.
.
.
.
.
.
.

after

여기도 살짝씩 흔적이 남아있어요.





 
 

 
 

6. 깔끔착 곰팡이 테이프 내돈 내산 후기 장점 단점


일단 장점은 곰팡이 제거할 때 기존에 휴지를 길게 잘라서 락스를 묻혀 두셨던 분들에게는 곰팡이 제거를 간편하게 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락스액이 묻어있는 테이프를 스카치 테이프 뜯듯이 뜯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그리고 점선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길이대로 끊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테이프가 얇아서 밀착력이 좋아요. 찰싹 아주 잘 붙어있더라고요.🤭

단점은 곰팡이의 뿌리 깊이나 면적에 따라 제거 정도가 다르겠지만 광고처럼 드라마틱하게 없어지지는 않는다는 점이에요. 광고에서는 엄청 심한 공팡이도아주 붙였다 떼기만 하면 깨끗하게 될 것처럼 보였지만 생각보다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실리콘 위에 있는 곰팡이에 붙여두었는데 테이프를 붙였다 떼보니 실리콘 특유의 광택감이 살짝 사라져서 무광?이 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또 테이프가 얇아서 밀착력이 좋긴 하지만 테이프를 떼다가 테이프가 접어지면 얇은 만큼 착 붙어있어서 펼치기가 좀 어려워요.
붙일 때 한번에 끊고 잘 붙이셔야 할듯 ㅎㅎ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꼭 장갑을 끼고 작업하시는게 좋고요, 아무래도 락스 냄새가 많이 나니까 작업시 환기는 필수입니다.

전 있는 테이프는 다 쓰고 재구매는 살짝... 모르겠네요. 솔직히 곰팡이 제거젤이 쭉 짜서 두면 되고 더 편리하고 효과도 좋은 거 같아요.



https://bitl.bz/6CgGZy

깔끔대장 착붙 곰팡이 테이프 세트  200ml, 1세트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