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필라스본 내돈내산 후기 바르너 필라스본 사용방법

반응형






1. 필라스본 내돈내산

요즘 인스타 광고보고도 잘 참고 있었는데 아... 이건 진짜 못참겠더라고요. 오랜만에 나를 위해 질렀습니다. ㅋㅋ 내가 고민하는 걸 어떻게 그렇게 잘 알고 있는지 희한해요. 인스타 알고리즘...
박스안에 말랑~ 소프트한 재질의 필라스본과 파우치가 들어 있어요.

원래 다리가 잘 붓는 편이긴 했지만 오전과 오후가 종아리 둘레가 1cm정도 차이가날정도로 하체 순환이 안됨을 느껴서 여름내내 더운데도 반바지를 못 입었어요...
오전엔 봐줄만 한데 오후되면 완전 누가 봐도 완전 완전 발목부터 땡땡 터질 것 같은 아톰 무다리인 거예요 ㅠㅠ...






2. 필라스본 가격

필라스본 광고를 보고...네..저도샀어요ㅋㅋ
가격은 24800원이었고 여기에 추가로 배송비 3000원이 붙더라구요. 그런데 1+1으로 사면 18000원인가 추가되요.
3세트 부터는 무료배송이니 구매에 참고하세요.🤭🙂




3. 필라스본 사용방법

사용법은 간단해요. 양쪽 발에 하나씩 끼우면 되는 것! 받자마자 빨리 뜯어서 양쪽 발에 하나씩 끼워봤어요. 그런데 끼우면서 느낀 건데 끼우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평소에 제가 발가락을 쓸 일이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이거 발가락에 끼우기만 하는데도 발가락이 잘 안벌어져서 발가락 벌리다가 살짝 쥐가 나서 깜짝 놀란 거 있죠..... 아무도 없는데 쥐나서 말도 못하고 혼자 고통의 시간으로 몇 분간 끙끙 댔답니다ㅠㅠ








 

 

 

4. 필라스본 원리

고른 압력 분산으로 자세교정!

필라스본은 발바닥 전체에 고른 압력을 분산하여 바디 밸런스 교정에 도움을 주는 기구입니다. 다리의 균형을 잡아주고 균형이 맞춰진 다리는 자세를 올바르게 하며, 올바른 자세는 곧 올바른 걸음걸이로 만들어줍니다.
 

아치구조 설계로 코어근육 강화!

발에 끼우고나면 발이 바닥에 완전히 닿지 않는 구조라더니 내가 힘을 주는 방향에 따라서 자극되는 위치가 달라지더라고요. 신기방기~~
에어플롯 구조로 힘을 주는 방향에 따라 자극되는 위치가 달라져 신고만 있어도 전신의 근육을 긴장시키고 자연스럽게 코어를 자극합니다.

사진에 제 발등에 핏줄 올라온거 보이세요?ㅠㅠ
저녁 때만되면 저렇게 하체로 피가 쏠려서 핏줄이 튀어나오곤 한답니다ㅠㅠ


5. 필라스본 코어의 중요성!

코어는 몸의 중심부에 위치한 근육 집합을 의미하며, 대표적으로 복부, 하부 등 과 허리 주변의 근육들이 포함됩니다. 코어의 중요성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대두되어 있습니다.

a. 자세의 개선과 균형 유지: 강한 코어 근육은 척추와 몸의 뼈대를 지탱하고 안정화시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이는 몸의 균형 및 안정성을 증진시키며 낙상이나 부상 위험을 줄여줍니다.

b. 스포츠 및 일상 활동 향상: 코어 근육은 우리가 수행하는 다양한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스포츠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어는 상체와 하체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운동 선수들의 움직임, 힘, 속도, 팔과 다리의 고정 등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c. 통증 감소와 부상 예방: 강한 코어는 척추 신경계를 보호하고, 다양한 종류의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주로 그림자 속에서 일하는 근육이기 때문에 허리통증과 같은 문제에서 효과적인 예방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긴장이나 스트레스가 적게 전달되어 다양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d. 운동 성능 증진: 일상적인 운동이든 고된 트레이닝이든 강한 코어 근육은 운동 능력을 크게 개선시킵니다. 전반적인 근력 향상, 지구력, 유연성, 스피드 등에 영향을 줍니다.

e. 숨 쉬기와 소화 개선: 코어는 숨을 쉬는데 효과적인 역할을 합니다. 코어 근육 활성화를 통해 숨을 깊게 쉬어 원활한 순환을 유지하고 소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코어는 다양한 운동 종목에 있어 중심 역할을 하는 근육 그룹입니다. 따라서, 코어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정기적인 코어 강화 운동으로 전반적인 건강과 운동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6. 필라스본 내돈내산 후기

옆에서 봤을 때 사진처럼 바닥에 발이 닿지않아요.
처음에는 이렇게 신고? 있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힘들답니다. 이거 끼우고 걸어 다니기도 상당히 쉽지 않고요, 걷는다고 해도 어디다가 어떻게 힘을 주어서 걸어야 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필라스본을 발바닥에 끼우면 필라스본의 디자인상 뒤로 자연스럽게 무게 중심이 발뒤꿈치, 발 뒤쪽으로 쏠려요. 제가 특히나 많이 앞쪽으로 쏠려있었나봐요. 뒤로 넘어가는 느낌이었고 이렇게까지 무게 중심이 뒤로 갈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는 무게 중심을 그렇게 뒤로 둬 본 적이 없거든요. 항상 바쁘게 살아서 그런지 머리부터 치고 나가듯이 앞쪽으로 쏠리게 걸어다녔나 봐요. (사실 이렇게 저처럼 걷는 걸음걸이가 앞벅지를 발달하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앞쪽 허벅지근육의 비대의 이유를 이제서야알다니..네..  저는 앞벅지 발달상위 1%....ㅠㅠ 평소에  그냥 체형으로 알고 살았었거든요. 그래서 그 말 듣고부터는 요즘에 무게 중심을 많이 뒤로 두려고 하고 있어요..  근데 습관들어서 잘안되요ㅠㅠ 틈나는대로 의식적으로 무게중심을 뒤로 두고 있답니다.

암튼...

처음에는 그냥 발가락으로 저 기구가 떨어지지 않게 잡고 다니면서 걷는 느낌이었어요. 그러다 보니까 발가락 힘을 자연스럽게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이거 사고 정말 절실히 느낀 점이 있다면 평소에 내가 발가락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려고 하지 않았구나, 그리고 발가락을 따로 운동해주지 않으면 걷고 지지하는 그 기능 이외로 움직이기는 힘들구나라는 걸 느꼈습니다.

유튭 어디서 봤는데 발가락을 많이 사용하면 다리 모양이 많이 예뻐진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지금 보시는분들도 발가락 하나하나 따로따로 바닥을 누르듯이 눌러보세요. 잘 안되실걸요.🤭😅 전 다리가 부들부들 떨리더라고요...ㅋㅋ

그렇게 첫날 15분~ 20분 정도 끼고 걷고 움직이다가 너무 아파서 벗어던져버렸어요.
진짜 발가락이 짜증나게 아프고 발바닥도 아프고 잉잉~~
어렸을 때 처음 알바하던 날 발바닥이 오그라들고 불나는 기분이더라고요. 종아리도 땡기고 다리 근육이 자극되던 부분이 아니어서 그런지 진짜 기분 이상하게 아팠어요. 그냥 여기저기 땡기고 쑤시고 그러더라고요.
특히 그 발바닥 아픈 게 한 2일~3일 정도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잘못 샀나 싶었어요. ㅋㅋ

적응 되면 필라스본 끼고 스트레칭도 하고 근력 운동도 하라고 되어 있던데 저는 아직 거기까진 못 가고 한번 앞으로 숙여서 손가락 바닥에 닿게 하는 스트레칭 했다가 진짜 그날 완전 뻗어 꿀잠자고 다음날 허벅지 땡겨서 죽는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계속하다보니 뻐근한게 기분 나쁘게 뻐근한 게 아니라 잘 쓰지 않던 속 근육을 자극한 느낌이었어요.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깨워준느낌이랄까...? 저 허벅지 안쪽 어떤 근육이 땡기고 신경쓰이게 걸리적거리게 아픈데 어디가 아픈지 모르겠고 그런데 며칠 지나서 또 그렇게 몇 번 스트레칭 해줬더니 종아리, 허벅지 근육이 땡김과 동시에 골반쪽도 조금 자극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7. 필라스본 종아리 부기제거

아침과 저녁 때 종아리 두께가 심할 때는1cm 정도 차이가 나는 하체순환이 진짜안되는 부기고민을 가진 저는 일단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면 괜찮아 보이는데 밤에는 발목까지 그렇게 띵띵 부어있는 내 종아리...  특히 나이먹을수록 더 심해져서 이번 여름에는 진짜 반바지 거의 못 입었어요. 하지 정맥 까진 아닌데 진짜 심하게 부어요. 살짝 무릎 뒤에 핏줄도 튀어나와 있는 부분도 있고 압박 스타킹도 신어보고 센시아도 먹어 봤는데 안한것보다는 나아요.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이거는 순환 문제기 때문에 해결 방법이 딱히는 없는 거 같아요.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답인듯한데 필라스본이 데일리 관리용으로 진짜 괜찮은 거 같습니다.

종아리 붓기가 평소 고민이었기 때문에 하체 스트레칭에 관심이 많고 틈틈이 해주거든요. 근데 필라스본은 따로 스트레칭 해주지 않아도 끼고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칭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저녁에는 물론 더 부어있으니까 발가락에 끼우기도 더 쉽지 않답니다. 저녁에 끼우면서 느껴요.
'아 진짜 많이 부었구나... 발가락이 이 정도면 종아리 허벅지 다 장난없겠구나...'
심하게 부은 날은 끼고 걸어다니면 종아리 뒤쪽이 찢어질 거 같은 느낌도 있었는데 한  1주일정도 신어보니 이제는 자연스러운 스트레칭으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발가락도 이제 많이 안 아파요 시원해요. 피가도는 순환되는 느낌을 받아요.

 

 

 

 

 

8. 필라스본 무지외반

사실 저희신랑이 굉장히 심한 무지외반증이에요. 그것 때문에 컴플렉스라 여름에도 아무리 더워도 절대 슬리퍼를 신지 않는 사람입니다. 수술도 고민해봤는데 굉장히 아프다면서요.. 그리고
수술하고 꽤 많은 회복기간이 많이 필요하더라고요. 다른 무지외반교정기도 껴봤는데 불편한지 그렇게 꾸준하게 쓰게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늘 고민이었는데 제가 신고 다니는것 보고 자기도 한번 껴보더니 괜찮다고 해서 신랑것도 하나 더 샀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한 번에 2개 살걸 ㅎㅎ

신랑 반응도 비슷해요.
처음엔 아팠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오히려 시원한 느낌이 들어서 안하면 허전하고 오래끼고  다니다보면 무지외반이 교정될수도 있으려나해요. 새끼발가락쪽으로 향해있는 엄지발가락을 반대방향으로 운동시켜주는 느낌이어서 좋다네요. 휘어져 있는 발가락 때문에 발의 피로도도 훨씬 심했는데 이거 끼면서 발의 긴장감이 많이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어쨌든 하루 종일 누워만 계신 분은 없을 테니까 심하게 운동한 날, 많이 걸어다닌 날만 필요하신 분도 있을 수 있고 평상시에 발을 많이 쓰고 많이 서 있어서 발이 피로하신 분들 모두에게 필요한 훌륭한 기구라고 생각이 돼요. 확실히 발 관리를 잘해야 몸 컨디션이 좋은것 같아요.
필라스본 알게 된 이후로는 확실히 몸의 피로회복 속도가 조금 빠릅니다.




https://bitl.bz/MLvtup

 

바르너 필라스본 체형 밸런스 무지외반증 발가락링 2P 세트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