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청보리 젤클렌저 내돈 내산 비건이펙트

반응형


인스타 광고에서 도돌한 좁쌀 여드름과 얼굴을 덮고 있는 요철도 매끈하게 만들어준다는 청보리 클렌저를 사봤어요. 물론 내돈 내산입니다.



청보리 젤클렌저

오돌도돌한 스트레스...

복합성 피부로 수분은 부족하고 유분은 늘 가득한 저는 피지갑부, 모공부자입니다.
그래서 모공관리, 모공에 낀 피지 관리에 늘 관심이 많아요. 못해도 3일에 한 번은 꼭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제거해주는 편입니다.
제가 즐겨쓰는 피지제거 제품은 스와니코코... 암튼..



청보리 젤클렌저 내돈내산

인스타 광고를 보다가 이 젤클렌저를 쓰면 평소에 클렌징 하는 것만으로도 모공 관리와 피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어요.
양도 그리 많은것 같지 않더라고요.
애매한 205ml....;;??







효과가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효과가 없으면 엄청 욕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투자하는 마음으로 2+1로 구매했네요.

피지모공 갑부분들~~
제가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확실히 보여드릴게요. ㅎㅎ





청보리의 효능

청보리 클렌저는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내는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보리는 피부를 부드럽게 각질 제거하고 동시에 수분을 보충해줄 수 있는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청보리 클렌저는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하면서도 건조함을 줄여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E, 항산화 작용

청보리는 피부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청보리에는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E와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피부를 건강하고 화사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비타민 B6
또한 청보리에는 마그네슘과 비타민 B6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신경 전달물질의 합성과 신경 시스템의 안정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청보리 젤 클렌저는 제품 이름 그대로 클렌저가 젤 형태입니다. 한번 펌핑하면 딱 저만큼만 나와요. 투명한 초록빛깔~~



물을 살짝 묻혀서 문질문질 거품을 내면 이런식으로 거품이 나는데 자잘자잘한 스타일의 거품이 나요. 아마 세면 스펀지를 사용하면 더 많이 날것 같긴 한데 전 귀찮아서요. ㅋㅋ 대충 문질러봤어요.



그리고 얼굴 전체에 문질러주고, 클렌저를 한번 더 펌핑해서 신경이 무척이나 쓰이는 코, 코옆, 콧대, 콧대 옆, 턱 밑을 한번더 꼼꼼하게 문질러주었습니다.
도구를 사용할까 하다가 그것도 귀찮아서 손으로 했어요.
그리고 물로 헹구어주었지요.




일단 헹구고나서 이마입니다.


일단 피부가 결이 정리되고 피부가 맨질맨질해지는 게 느껴져요. 모공 청소가 되어서 그런지 한결 더 피부결이 정돈 되어 보여서 피부에서 윤기가 도는 느낌!



2주일이 지난 후,

이 광 무엇입니까......





아아니 눈가 옆 광대에도 광이나는거 있죠ㅠㅠ


콧등, 광대에도 반짝반짝 특히 코는 모공 때문에 굉장히 신경 쓰이는 부분이거든요.



before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확실히 비건 청보리 클렌저 사용하기 전보다 코 옆, 눈 주변 오돌도돌한 좁쌀들이 조금 더 사라지고 피부가 매끈해진 게 느껴져요.
피부톤도 한층 맑아지고요.😄


그리고 이 클런저는 2차 세안제라고 하더라고요. 메이크업은 클렌징오일이나 클렌저로 지우고 사용하셔야합니다. 어쩐지 몰랐을 때는 약간 세정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했거든요.ㅎㅎ




무료배송 빠른배송!
https://bitl.bz/NfgAaH

비건이펙트 클린 앤 글로우 청보리 LHA 클렌징 젤 폼  205ml, 2개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