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하트퍼센트 멜팅 립스틱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글로시한 입술 표현의 최신 유행템!
저도 샀어요!  ㅎㅎ



하트퍼센트 멜팅 립스틱

정식 이름은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두 듀이 멜팅 립스틱입니다.


원래는 쓰던 틴트가 있어서  그 위에 덧바르려고 01.듀이글로우만 사려고 했는데 발림성이 너무도 제 스타일이어서 그만 3가지를 사버렸네요.😁

영업당한건가... 흠ㅋㅋ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왼쪽부터

01 듀이 글로우, 02 라이브리 핑크, 05 모브듀

되시겠습니다.




위쪽부터
01. 듀이 글로우
02. 라이브리 핑크
05. 모브듀 인데요.
01  듀이 글로우는 말 듣던 대로 정말 아무 색이 없어요. 그냥 광택만 주는, 글로시한 느낌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그런 립밤 정도 되시겠습니다.


휴지에 닦아본 색감.
사실 색상은 워낙 연하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핑크 계열에 바르냐, 오렌지 계열에 바르냐 그런 정도의 차이..
  저는 궁금해서 세개 사 봤는데요, 근데 맨 입술 위에서나 조금 차이가있지,틴트바르고 얹으면 완전 큰 차이가 거의...없어요.😅






하트퍼센트 멜팅 립스틱 내돈후기

저는 살짝 틴트를 바르고 발라봤어요.
저 정도 색감으로는 저는 맨입술에 쓸 자신이? 없네요...ㅎㅎㅎ



장점

무엇보다 좋은 점은 광택!
이거 바르고 나간 날은 다들 입술에 뭐바른거냐고 꼭 물어봐요.
뭐바른거냐 물어보는 1번 - 하트퍼센트 립, 뭐바른거냐 물어보는 2번 - 에이오유 립밤 되시겠습니다.
 
 
 

 
 
 
 
 
 
 
 
 
 
 

그리고 물론 제형이 연하기 때문에 발림성도 굉장히 좋아요. 발림성이 좋아서 잘 펴 발리고 끈적이지 않고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광택이 있고 발림성이 좋은 만큼 어느 정도 점성이 있긴 하거든요.
하지만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사진상으로 광택 봤을 때는 혹시나 답답할까봐 조금? 걱정했었거든요.
그리고 약간의 플럼핑 효과가 있어서 입술에 발랐을 때 좀 시원하게 화~한 느낌이 들고, 도톰하게 볼륨감이 올라와서 입술 주름 부각을 완화해주는 효과가있어요. 입술이 통통해짐요 ㅎㅎ




before & after

다른 날 비포 vs 애프터입니다.
찬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는데 틴트+ 하트퍼센트 멜팅립스틱 조합으로 입술이 통통해졌어요.




단점

너무 너무 좋지만 굳이 굳이 단점을 꼽자면 굉장히 묽어요...
뚜껑을 닫다가 뭉개질 수도 있고요. 한 번 나온 내용물은 도로 들어가지 않아요. 단단한 립밤과는 전혀 다르니 살살, 천천히 아껴 쓰세요 ㅎㅎ






https://bitl.bz/4iPxbe

[본사정품]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듀이 멜팅 립스틱 5종 택1

deg.kr

👉본사 정품 직배송으로 믿고 받아보세요!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