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셀턴크림 내돈내산 후기 지방분해크림 효과 + 실망스러웠던 점...☹️

반응형



지방분해 크림에 그 누구보다 관심이 많고 유명하다는 웬만한 크림은 다 써본 저인지라 이번에 릴리이브 셀턴크림을 봤을 때도 정말 혹!하고 관심이 많이 갔어요. 하지만 더워지기 시작할 즈음에는 언제나 그랬듯이 요런 지방분해 크림, 셀룰라이트 크림 많이 광고하잖아요. 최근 사서 써본 것 중에 닥터 ppc크림, 바르시니아 크림 모두 각각 다르게 만족했지만 언제나 운동 없이 지방을 없애고 싶은 나의 욕구를 자극한 광고가 결제를 하게 하고 말았네요.

 
 
 

1. 릴리이브 셀턴크림 가격

일단 1개에 100ml로 용량이 정말 작아요. ㅠㅠ
1개에 34800원, 2개에 31400원 꼴이어서 양도 작길래 2개로 구매를 했어요.
광고에는 팔뚝살을 금방 줄게하는 내용을 봤는데 저양으로 양쪽 팔은 어림도 없어요. ㅠㅠ
전 일단 얼굴 턱살을 좀 어떻게 정리 좀 해보고 효과가 있다하면 슬슬 기다리고 있는 다른 분위로 넘어가려합니다.
ㅋㅋㅋ
솔직히 100ml에 3만원;;;;;; 효과만 있으면 투자 하겠지만 솔직히 바디용으로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에요.
 
 
 

 

 

 

 
 
 
 
 
 

상자에서 꺼내보았어요. 역시 광고 그대로~ 기다린 튜브형태~
아무래도 사용에는 튜브형태가 편하지요.
 
 
 
 

2. 실리콘 롤러

내용물이 나오는 입구가 실리콘으로 덮여 있어서 크림을 짜냄과 동시에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그건 정말 편한 것 같아요. 그리고 투명한 뚜껑~~


 
 
 
 

내용물이 왜 안나오나...?했는데 ㅋㅋㅋㅋ
은박씰이 덮여 있었지요.
급하다 급해! 나 빨리 써보고 싶음!!
 
 
 
 
 

은박씰을 벗겨 주고 다시 마사지캡을 씌워 줍니다.



 
 
 

짠 준비 완료!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리면 내용물이 나오게 열려요.

 
 
 
 

그 상태로 주욱 짜주면 내용물이 나옵니다.
보시다 시피 제형이 크림이라기에는 묽어요. 그래서 잘 펴발리더라고요.
향은 살짝 플라워향이었어요. 
 
 

 

 

 


 

3. 셀턴 크림 성분 및 효과

  • 디옥시콜레이트

디옥시콜레이트는 셀턴크림의 핵심 성분으로 울퉁불퉁한 라인을 집중케어해줍니다.
Deoxycholic Acid라는 담즙산의 일종으로 체내에서 나오는 성분을 재합성하여 인체에 안전하게 만들어낸 성분이라고 합니다.
 

  • Sparassis Crispa Extract

꽃송이버섯 추출물로 꽃송이버섯 균사체를 발효하여 만들어져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 흡수율을 높힌 발효 원료

발효 과정을 통해 유효 성분의 입자가 작아져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 깊숙이 효능을 전달합니다.
 

  • 허브쿨 컴플렉스

냉감효과를 내는 특허 성분과 애플민트, 타임, 녹차 성분이 피부의 온도를 낮추어 쿨링감을 선사하고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그밖에도 콩발효추출물, 보리씨발효여과물, 배즙발효여과물, 석류발효추출물, 당호박 추출물,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시어버터추출물, 5중 히알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토코페롤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4. 내돈 내산 후기

 제가 셀턴 크림을 구매한 이유는 전신에 다 바르고 싶지만 그러면 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야하기에...ㅋㅋㅋ
그리고 효과가 어떤지 궁금? 해서요. 일단 요즘 가장 거슬리는 턱!에 발라 보도록할께요. 
리프테라도 열심히 하고 슈링크도 했었고, 집에서 홈케어 메디테라피 리프팅 기계들도 열심히 써서 얼굴라인을 관리하는데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요.
이렇게 고개를 들고 있으면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고민이지만..요...
 
 
 
 
 
 

하.지.만....
고개를 숙인다거나 기울인다거나 할 때마다 턱에 두껍게는 아니어도 저렇게 겹쳐요.
보여드리려고 일부러 턱 겹치는 모습을 찍은 것이긴 하지만,
나이가 30대후반부터 턱살이 얇아져서 잘 잡히는 느낌? 
애기들은 턱살 꼬집듯이 잡으면 잘 안잡히는거 아세요? 탄력이 좋아서 ㅠㅠ
물론 탄력도 떨어진 것도 있겠지만 분명 지방도 있어요.
 
 
 
 
 
 

다시 확인 옆모습!
 
 
 
 
 
 
 

이중턱 옆모습
녜녜 알겠습녜다... 확인 끝이고요.
그 잘생긴 정우성도 관리를 얼마나 할텐데 나이 조금 들었다고 얼굴선 먼저 무너지는 것보고 솔직히 좀 놀랐었거든요.
자연스럽게 늙어 가는건 좋지만 그래도 관리할 수 있을 때 관리 하고 싶네요.
다음 달에는 리프테라와 슈링크 다시 시작해야겠어요. ㅋㅋㅋ
 
 
 
 
 
 

암튼 이러나 저러나 크림을 짜고 실리콘 마사지 팁으로 이중턱 부분을 문질러 주면서 마사지 해줍니다.
저 팁이 뭐 얼마나 도움이 되겠어 했는데 오우~ NopE! 아니더군요.
팁이 은근 마사지가 되요.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손에 묻이 않아서 편하고요, 은근 동그란 실리콘 헤드가 구석구석 살짝씩 압이 가해지면서 마사지가 잘 되더라고요. 세게 안했는데도 살짝 경락의 느낌이 있었어요.
 
 
 
 
 

크림이 닿을 때 마다 진짜 쿨링 효과가 짱이어서 조금 추웠어요. ㅋㅋ 그리고는 시원~해집니다.
잘 펴발려서 마사지 크림으로는 합격이고요.
 
1주일 째 계속 밤,낮으로 두번씩 턱에만 사용해 주고 있는데 어딘가 모르게 얼굴 선이 좀 살아 보이고요. 목덜미 부분이 좀 여리여리해진 느낌? 턱아래가 좀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아직은 이중턱을 만들려고 고개를 숙이면 만들어지지만 살짝 그 층이 얇아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뭔가 부기가 빠진듯이 가벼운 느낌이 듭니다.
2통이나 샀으니 꾸준히 써보고 계속 후기 올리겠습니다!


 + 그리고...

 5. 실망스러웠던 점...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에서 이 사진 보신 적 있으세요? 버터 위에 셀턴크림을 발랐더니 버터가 주루룩 녹아 내리는 거...
전 좀 보고 솔직히 혹 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도 한번 해 보았습니다.
버터를 꺼내어서 반 자르고,




왼쪽 한쪽에 위에만 셀턴 크림을 발라주었습니다. 상세페이지처럼 줄줄 녹아 내릴 것을 기대하면서...



더 잘 녹으라고 펴발라 주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렇게 3일이 지나도.... 꿈쩍 안해요.
과장광고인가요..
누가 설명 좀...ㅠㅠ

물론 실험 사진 하단에 환경과 조건에 따라 테스트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써 있지만 이건 좀 너무한 거 같은데요.
모양이 전혀 변화가 없었어요. 솔직히 저게 말이 되나 싶기도 했었지만...

피부에 침투해서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