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아로셀 마스크팩 내돈내산 슈퍼마스크 후기 + 콜라겐 줄기세포 콜라겐마스크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진대로 더워지면 더워진대로 피부 고민은 날마다 다른것 같아요. 요즘 마스크를 벗고 다니게 되어서 아무래도 피부에 신경 많이 쓰게 되잖아요.
마스크를 벗고 보니까 마스크에 닿았던 볼 부분, 턱 부분이 뭔가 예민해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피부 트러블도 자주 생기고 간지럽고 게다가 탄력도 떨어지고 총체적 난국입니다.ㅠㅠ


그리고 특히 다음 날 나가야 하는 약속이 있기 전날, 뭔가 신경 쓰고 싶잖아요. 다른 건 몰라도 피부는 좀 좋아 보이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저는 마스크팩 한장으로 해결된다면 아로셀 마스크팩이 딱이라고 생각하고요. 그게 아니라면 메디테라피 링클핏을 꼭 하고 나가요. ㅎㅎ
진짜로 효과 만점이랍니다👍






아로셀 마스크팩 가격

우연히 아로셀 마스크팩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요, 요즘 광고를 너무 잘 만들다 보니까 쉽게 혹하지 않는 편인데 마스크 가격을 보고 다시 한번 보게 되더라고요. ㅋㅋ





마스크가 비싸봤자인데 4장 1박스 기준으로는 이건 한장가격이 거의 1만원에 가까운 꼴이니까 도대체 뭘 더 넣었길래 그럴까라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2박스로 구매해서 좀 더 저렴하게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어요.




1상자에는 4개씩 들어있습니다.






아로셀 마스크팩 원료


이 42g 마스크 한장에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89가지 단백질 원료,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액, 10중 히알루론산, 알래스카산 초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등 좋다고 소문난 원료들이 다 들어있고요. 심지어 이원료들은 고가의 화장품에서나 들어볼 법한 원료들이랍니다.
콜라겐을 그대로 굳힌 효과!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줄기세포 다들 좋은 건 아시죠?
재생의 끝판왕이라고 하잖아요.
하지만 줄기세포라고 다 같은 줄기세포가 아니에요.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를 사용한데다가 일반 줄기세포 배양액보다 14배이상 엑소좀이 함유되었답니다.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의 엑소좀은 정말작은 나노사이즈로 태아의 탯줄에서 유래했으며 세포 속을 드나들며 신호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피부 깊숙히 영양분을 전달하기위해 좀 더 기술이 필요한 작업이지요.


 

알래스카산 초저분자 콜라겐 300달톤

콜라겐이 흡수되기 위해서는 최대한 작게 분해된 상태여야 하며, 당연히 분자의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아지겠죠.
아로셀 마스크팩의 콜라겐은 머리카락의 2만분의 1의 크기로 최대한으로 축소한 분자크기로 흡수율을 엄청 높였답니다.




10중 복합 히알루론산

10중으로 히알루론산으로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마스크 하나에 담았습니다. 그래서 진짜 피부 깊숙한 곳 당김까지 해결해 줄 수 있어요.





피부가 나쁜편은 아니지만 요즘 건조한 날씨 탓인지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주름도 더욱 눈에 띄는것 같고 탄력이 없어 보여요.
ㅠㅠ



그리고 햇빛이 좀 강해졌더라고요. 얼굴이금방 붉게 열이 올라와요.




사용방법

붙이는 방법은 양쪽 필름과 제거하고 붙여주면 돼요. 예전에 하유미 마스크 생각이 나더라고요.
팩을 개봉해서 아랫쪽 하관부터 붙여줍니다. 겔 마스크 형태라서 붙이기 편하고 두툼해서 잘 흘러 내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겔 마스크팩 자체가 온도가 낮아요. 시원한 감이 있어서 얼굴에 열감이 많이 올라올 때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피부 열을 시켜줍니다.




입술에 구멍이 나 있던데 입술도 건조해서 입술에도 남은 짜투리 올려봅니다.ㅋㅋ





눈두덩이도 중요한 피부죠.
눈 주위피부 처짐도 있는데 빼먹지 않고 자투리도 올려줍니다.





이대로 붙이고 잡니다....굿나잇 ㅎㅎ




 

 



다음 날 아침...

ㅋㅋㅋ




(팩하고 잠들었을 때는 몰랐는데 투명하게 변하나 싶어서 다른 날 팩할 때 찍어봤어요. 팩붙인지 2시간 정도 지났을까? 흡수된 부분은 투명하게 변하네요. 그리고 얼굴온도도 계속 내려가 있어서 시원하고~싱기방기🤭)






아로셀 마스크팩 내돈 내산 내산 후기

솔직히 아침에 잘 못 일어나는데 마스크팩붙이고 잤기 때문에 효과가 어떤지 궁금해서 눈이 번쩍 떠졌답니다.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인데 광이 올라오는 것 좀 보세요.


번쩍 번쩍~~
문지르고 비벼도 광이 사라지지 않아요.
크림 같은 걸 얹어 놓고 발라놓은 제품 광이 아니라 피부 자체의 광이기 때문에 은은하게 피부광채가 살아있어요.




정말 자연스러운 윤기와 광채에 얼굴을 자꾸 이리저리 돌려보게되네요.
영원하라 광채여~~😍



피부 광채와 더불어 탄력도 좋아진 거 같애요. 피부를 꼬집어보니 좀 쫀쫀한 느낌이 드네요. 피부가 상태가 안 좋고 건조할 땐 좀 얇게 잡히거든요. 그래서 잔주름이 더 많이 보이고요.ㅠㅠ
손가락으로 눌러봐도 탱탱하게 힘있게 눌리는 것 보이세요?

마스크팩 한 번 했다고 좋아졌다고 가만히 있을 게 아니라 연속 3~5일 정도는 집중해서 팩을 붙여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하루, 이틀 사용하기보단 연속 5일로 집중 관리해보려고 합니다.


아로셀 공식샵!
https://bitl.bz/C5tCjM

[본사직영] 아로셀 슈퍼 파워 마스크EX 42g 2박스 앰플패드 6매 세트 콜라겐 인체제대혈 줄기세포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