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내돈내산 후기 장점 단점 booster-H ME-BSTH 얼굴 광채효과

반응형



설 연휴 때 모처럼 시간 여유가 생겨서
저녁 때 아이들과 TV를 보고 있었어요.
원래 TV 잘 안보거든요.
그날따라 왜 티비 앞에 앉게 되었는지...
채널을 돌리고 있었는데 웬 남자분이
얼굴 피부가 번쩍번쩍해가지고 홈쇼핑
방송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GS홈쇼핑이었는데요.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의 판매 방송이었습니다.

저는 호기심이 많아서 일단 여러가지를
사용해 보고 싶어 하는 마음이 강하지만
의심도 좀 많아서 광고에 많이 나오고
하는 제품들 말에, 광고에 현혹되어서,
혹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예전에 어릴 때 몇 번 그랬었는데
실패를 많이 하다보니 정신 차리게 되었고
성격이 좀 바뀌게 된 케이스입니다. ㅋㅋ
????????
갑분성격소개 ㅋㅋㅋㅋㅋ

제가 블로그에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의
기록을 남기는 것도 여러분이 꼭 구매하
도록 하는 의도가 있지 않다는 걸 말씀
드리려고 해요.

정말 결론적으로 말하면 너무 잘 샀고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정보성으로 글을
남기는 거고요.
디바이스에 관심있는 분들,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또 어떤 분들이 구매하시면 도움이 될지
생각하면서 장점, 단점, 구성, 사용방법, 에이지알과의 비교 등으로 내돈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그날 홈쇼핑에서 방송하시는 남자 분이 그러시는 거예요.
자기가 진짜 여러 가지 뷰티 디바이스가 많은데 이건 진짜 찐이라고...
근데 그건 판매를 위해 그렇게 얘기할 수 있잖아요. ㅋㅋ
그런데 저도 뷰티 디바이스라는 것들 몇 개 가지고 있지만 그중에서 이 힐러가 원탑이 될 줄 몰랐습니다.



전 일단 메디큐브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사본 경험이 있어요.
그래서 제가 구매한 것들 중에서 어떤게
제일 좋다, 1가지만 구매한다면 어떤걸
구매하시면 좋겠다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1. 메디큐브 힐러의 장점

제가 느낀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의 장점 1.
-전용젤이 필요없어요.
다른 뷰티 디바이스들 같은 경우는 그 기기
전용젤만 사용해야 해서 조금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는
그냥 내가 가지고 있는 기초제품들 사용이
가능하고 흡수율을 높여준단 생각으로
있는 것 그냥 쓰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제가 느낀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장점 2.
- 피부 토탈케어가 가능해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느끼는 가장 큰 피부
고민은 아무래도 볼륨과 탄력인데 볼륨과 탄력뿐만 아니라 모공관리, 피부에 광채도 나게 해줘요. 피부결 관리까지 되니 원래 관리 받고 다니는 여자 피부처럼 보이게 해줘요. 뭘 발라서 나는 광이 아니기 때문에 닦아내도 속광채가 피부에 남아 있더라고요.


제가 느낀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의 장점 3.
- 효과를 빨리 볼 수 있어요.

보통 뷰티 디바이스들은 최소 2주나 한 달
정도는 사용해야, 그것도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는 정말 사용한 날부터 효과가 바로 나타났어요. 얼굴이 좀 당기는 느낌이 있어서 겨울이라 건조한가보다 했는데 그게 아니라 피부 안쪽부터 촘촘하게 당겨지는 느낌이었어요.
꼭 실리프팅한 느낌일 것 같아요.
그리고 즉각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피부 광채가 나는게 신랑이 보고 한 번에 저거 진짜 효과있나봐..했다니까요.ㅎㅎ
본인도 열심열심하심요 ㅋㅋ

그리고 장점을 적었기 땜에 단점도 한번
생각해봤는데 아직 눈에 띄는 단점은
찾지 못했어요.ㅠㅠ
사용하다가 추후에 생각이 나면 바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사서 써본 메디큐브의 다른 뷰티기기들
사용후기도 참고해주세요^^








평소 TV를 잘 보지 않으니까 홈쇼핑에서 많이 구매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는
우연히 보다가 신랑이랑 앉아서 구성이랑
가격이랑 검색하고 열심히 뒤져가면서
호갱되지 않으려고 많이 재봤네요.

결론적으로 가격도 구성품도 모두 괜찮았어요.
23만원정도에 본품과 얼굴근육이 그려져
있는 에이지알 마스크 6장,
트리플 딥이레이징 크림 50ml 2통이요.





한 번 더 망설여지는 스티커 ㅋㅋ 에잇

 

 

 

 

 

 




2. 구성

열어보니 박스 내 구성은 심플했어요.
본품 하나하고 C타입 충전선 하나요.





모델명 ME-BSTH
okok~




살짝 두께있는 바디감에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 보이는 것보다 무게가 가벼워서
좀 놀랐어요.
플라스틱 느낌나서 좀 허접한가...
싶었는데 기능은 넘나 좋습니다.






맨 아래쪽에 충전선 꼽는 곳이 있고요.





가운데 전원버튼하나.
버튼은 저거 하나밖에 없어요.
저거 하나로 다 작동 합니다.





피부에 닿을 팁부분.
물방울 모양처럼 생겼는데 왜 그런가
했더니 뾰족한 부분은 코나 굴곡있는
부분까지 잘 닿을수 있도록 고안되었대요.
👏👏👏👏👏






충전중에는 주황색 불이들어오고요.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불이 들어옵니다.
이런 디바이스는 고속 충전기로 충전하면
망가진다는 안내를 많이 봤어서 그냥 일반
충전기로 천천히 충전해주었어요.





3. 메디큐브 에이지알과의 비교

집에 메디큐브 에이지 알 기기가 하나
있는데 얘는 스텐인레스 바디감이 진짜
묵직해요. 그래서 처음에는 어우 고급지다
좋다란 느낌이 들었는데 솔직히 사용하다
보니 좀 무거워서 손에 조금 부담이가는게
느껴집니다.ㅠㅠ






그래서 한번 무게를 재보았어요.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는 72g 이었고요.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229g이네요.
거의 3배 차이 ㅎㄷㄷ....




 
 
 

 

 
 

 4. 메디큐브 트리플 딥 이레이징 크림

그리고 사은품으로 같이 온
트리플 딥 이레이징 크림인데요
쫀득한 수분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형이 부드럽고 수분감이 많아서
마사지 하는데 좋더라고요.




슥 발라보니 쭉 밀려발리는게 발림성이
좋고요.




한 번 두 번 두드려봤더니 쫀득한 제형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찹찹찹찹 때려줬더니.....
이렇게 됐어요. ㅋㅋㅋ






5. 메디큐브 부스터힐러 효과적인 사용방법





버튼 하나로 총 5단계 조절이 가능하고
1분이 지날 때마다 1분 지났다고 얘기해줘요. 영어로 ㅋㅋ




눈가는 피부가 약한 부분이라 단계가
낮은 1단계나 2단계로 하라고 설명서에
써있었어요.





고민되는 눈가, 팔자, 앞볼 쪽 열심히
광채와 탄력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 중 워터링은 동글동글 돌려주는 것, 부스팅은 쭉쭉 밀어주는 것, 포커스는 터치하듯이 톡톡 두드려 주는 것이었는데 전 그냥 기본적으로 부스팅+워터링을 많이 하게되요.

 



6. 부스더 힐러 내돈 내산 후기

before
after

제가 이렇게 눈에 띄는 변화를 체감하게 될지 모르고 비포 사진을 안 찍어놨었어요.
비포는 얼마 전에 찍은 사진인데요.
살짝 웃긴했지만 입가 피부가 얇아보이면서 주름이 생긴걸 볼수있어요.ㅠㅠ
팔자주름 옆으로....
그런데 이 부스터힐러를 사용하고 나서는
얼굴이 전체적으로 정말 두피쪽으로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가 팽팽해지는 느낌....!!
그래서 얼굴이 건조해서 땡기나 이런 착각을 하게 됩니다.
얼굴 피부가 전반적으로 쫀쫀하고 탱탱하게 좀 끌어올려지고 모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얼굴 라인도 좀 정리되는 거 같고 광채도 나서 방금 사우나 하고 나온 듯한 관리 받고 나온 듯한 그런 피부로 변신하게 됩니다.



500달톤 이하의 화장품 성분만 통과할 수 있는 피부 장벽에 부스터 힐러를 사용해서 통로를 만들어주면 40000달 톤 이상의 고분자 고기능 성분도 흡수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느냐?
굳이 비싼 화장품 쓰지 않아도 일반 화장품만으로도 이 부스터 힐러만 있으면 제대로 흡수시킬 수 있다는 말이 되겠지요.


그래서 저는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들이
여러 가지가 있고 각각 기능도 조금씩 달라서 각각 써본다면 물론 좋겠지만,
사정상 한 가지만 구매한다면 이 부스터 힐러 제품을 추천하고 싶네요.



👇🏼👇🏼👇🏼👇🏼👇🏼👇🏼👇🏼👇🏼👇🏼
https://bitl.bz/56qH9O

 

메디큐브 에이지알 AGR 부스터힐러 Booster Healer 정품 마스크 +사은품 팩키지

 

deg.kr

무료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사서 써본 메디큐브의 다른 뷰티기기들 사용후기도 참고해주세요^^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