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닥터미라클 PPC크림 내돈 내산 후기 셀룰라이트 크림 1통 클리어 재구매

반응형








셀룰라이트 정리하는데 꾸준히 몇 년 동안 사랑받고 있는 크림이죠. 닥터 PPC크림을 소개합니다. 😁
셀룰라이트 고민이 없는 분이 있을까요?
ㅠㅠ






닥터미라클 퍼펙트
피피씨 크림
500g 99,000원

Dr. Miracle
Perfect PPC Cream
500g 99,000원


1. 효능과 원리

닥터미라클 퍼펙드 PPC 크림은요,
PPC 콩에서 추출한 세포막의 구성 성분으로,
피부 속에 울퉁불퉁하게 자리 잡은 셀룰라이트
관리와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도와줍니다.
운동 전 후나 샤워 후에 크림을 바른 후 마사지를
해주면 울퉁불퉁한 부위를 더욱 매끈하고 탄력있는
바디로 도와줄 수 있는 크림입니다.


-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 사용.

스위스는 까다로운 기준으로 자원관리에
엄격하기로 유명한 국가로,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서 닥터미라클 PPC 크림에
고가의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인
SLIMEXIR 함유했습니다.


스위스의 RAHN사가 개발한 SLIMEXIR
3가지 주요성분은 무너진 바디라인을 가꿔주며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셀룰 라이트에 대항
하는데 임상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트리플 히알루론산.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 3중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은 곳까지 보습을 채워주며
유효 성분을 최적으로 흡수시켜줍니다.



- 과실 블렌딩 특허, 2중 기능성.

4가지 과실을 블렌딩 하여 개발된 특허원료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꾸어주며 영양, 미백, 주름개선의
토탈 바디케어가 가능합니다.


- 아미노 애씨드 콤플레스 특허 원료.

피부 각질층의 아미노산 성분 비율과 유사하게
구성되어 있어 보습 유지력이 뛰어나며
매끄러운 바디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닥터미라클 사이트에서 6월 19일 구매했는데
사용은 좀 늦게시작했어요.



몸의 셀룰라이트를 매끈하게 해결할 수만
있다면 갖가지 제품을 다 써보고 싶은 마음...
아시죠?ㅎㅎ



이미 이 글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마음이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만약 아니시라면 셀룰라이트에 대한 고민이
절박하지 않으신거에요.
다이어트도 각종 시험도 절박한 사람이
성공 확률이 높다는 것도 아실겁니다.






 








운동만으로 절대 해결할 수 없는 것이
셀룰라이트라고 하지요.
사실 맞잖아요.
마른 사람에게도 있다는 것이 바로 그
셀룰라이트니까요. (완전 진지)
그런데 여기서 내가 마르지 않았다는 것이
함정이긴 해요. 서글픕니다.







(운동안하고도)
셀룰라이트를 꼭 제거하고 싶어서...
(운동없이도)
아니, 완화라도 될 수 있을까 싶어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이번에도
10594978..번째 지푸라기를 꼭 잡아봅니다.

PPC 관련 슬리밍 관련 제품을 사보았어요.
이름하여 닥터미라클 퍼펙트 ppc크림.
역시 인스타 광고 너... 너무 효과가 있다.

500g에 99,000원 까짓 운동 없이 효과만
있다면 별거냐 하면서...
그렇게만 된다면 운동 쪼끔은 내가 해준다.
ㅋㅋㅋ

이놈의 몸뚱아리 참 유지비가 많이 드네요.






 






2. 용기와 제형

 

유지비 걱정을 하면서 크림 뚜껑을 스리슬쩍
열어봅니다.
예상하던대로 역시 보통의 제형 크림이야,
흰색이고, 향도 그냥 크림향... 크림향?
이 정도 향은 예상했습니다.
플로럴 계열? 은은하니 강하지 않고 편안한
느낌의 향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튜브형도 나왔어요.)


 

 

이 정도의 제형, 질감도 예상했어요.
여태 각종 화장품 한두번, 한두개 사서 써본게
아니니까요. 펴 발림성이 향 좋은 흰색크림이에요. 질감이 뻑뻑해도, 색깔이 이상해도, 냄새가 별로여도 빠지기만 한다면 전혀 상관없어요. ㅋㅋㅋ









근데 진짜 잘 펴발려요. ㅋㅋ
크림이지만 조금 되직한 로션 같기도 해요.
좁은 얼굴 피부가 아니라 부위가 넓은 바디용이기
때문에 바디용 크림은 발림성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욕심쟁이 ㅋㅋ)
잘 펴 발리지도 않고 바르다가 손에만 다
흡수가 되버린다거나 그러면 대략 낭패이기
때문이지요.







 






3. 사용방법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여야 좋은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적당량을 셀룰라이트가 고민인
부위에 바르고 10분 정도 마사지 하여 충분히
흡수시켜줍니다.
이때 아래에서 위로 끌어 올려주듯이 마사지해
줍니다.
신체활동 및 운동 전에 바르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4.  내돈내산 후기

바르고 나면 흡수도 잘 되지 않는 것 같고
기름진 느낌같이 피부에 겉도는 느낌이 들어서
바로 옷 입으면 옷에 묻을까봐 애매한것 같은데
충분히 마사지해주고 나면 어느 순간 흡수되어
있고 즉각 피부가 매끄러워 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안내에서 10분간 하라는마사지가
은근 힘이 들어서 전부터 쓰던
메디테라피 속살스핀으로도 크림 바르고 같이
써주고 있어요.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피몽쉐 바디워머 스트롱
얘도 발열감이 강하지만 효과가
좀 있는듯해요.)



아침, 저녁으로 샤워할 때 허벅지 위주로 꾸준히
발라주고 있고요. 한 2주 정도 된 것 같고 cm로는 잘 모르겠지만 반바지 입을 때 반바지 밑단둘레가사알짝 할랑~해요.
네 ....암요...저만 아는...ㅎㅎ



그리고 낮에 바르고 생활 할 때에는 잘 몰랐는데
밤에 자기 전에 씻고 바르고 누우면 확실히
ppc크림 바른 부위가 따끈따끈 함을 느끼고
살짝 덥다고 해야하나 크림에는 열감자극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는데 발열감까지는 아니고
순환이 되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도 그냥 바디로션이나 바디크림
썼던것보다 훨씬 매끄러움이 느껴져요.
자꾸 만지게 되는 매끄러움입니다.ㅎㅎ



 






피부를 비틀면 어느 부위나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있을 수 있는데요.
특히 허벅지는 순환 장애로 부기가 있을
수 있고 그로인해 셀룰라이트가 그대로
정착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더 관리가 필요합니다.

닥터미라클 퍼펙트 ppc 크림 너만 믿는다.




5. 재구매

2020년 9월 초 1통 다 썼어요.
하루에 2번씩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매일은 그렇게 못하고 못해도 이틀에 1번은
꼭 발라주고 마사지했어요.
허벅지 뒤 셀룰라이트 중심으로요.

 

1통 클리어



재구매





허벅지 집중해서 그런지 1주일 안되서는
살결이 당연히 미친듯이 매끄러워짐은
물론이고 1통 다쓴 후에는 cm는 재보지
않았지만 확실히 조금 슬림해지고 다리모양이
다듬어졌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허벅지 뒤 셀룰라이트도 많이 완화되었어요.
여름내내 반바지 입고 다녔는데 (남이뭐라든)
그리 신경쓰지않고 다녔던 듯합니다^^
(닥터미라클 ppc크림이 이 알고보니
멘탈을 강하게 해준다며? ㅋㅋㅋㅋㅋ)

결국 또 1통 샀습니다.^^



 



사용하기쉬운 튜브형 new!!
https://nico.kr/hwASYM

 

닥터미라클 퍼펙트 PPC크림 EX 튜브형 200ml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