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속살제로 내돈 내산 후기 지방 흡입 마사지 속살스핀

반응형







살을 제로 시켜준다니 호기심이 생기지 않을
수 없지용 ㅎㅎ
협찬은 고사하고 온전히 제 피같은 돈을 주고 산
메디테라피 속살제로 내돈 내산 리뷰 후기!!
시작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세요.









메디테라피
속살제로


메디테라피 브랜드 하면 뭔가 몸의 순환을
도와주고 바디라인을 정리해주는 상품들이 많은 느낌이 강한데요, 저만 그런가요?ㅎ 뭔가 삶의 질을 더 높혀주는 그런 힐링을
시켜주는 느낌적인 느낌~~~

메디테라피 R&B 매트, 속살스핀 이후로
또 하나의 신기한 물건이 나왔네요.
속살제로 바디용 마사지 기계!
안 써볼 수 없지요.
박스개봉!











메디테라피 속살제로는 전용젤인
워터밤 3개까지 13,9000원입니다.
0이 세개......
결코 만만한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꼭 효과를 봐야만합니다.






구성

하드 박스안에 속살제로 기기하나와
기본 마사지 컵이 하나 들어있고요.







요렇게 짠~
손으로 잡고 이곳저곳 구석구석 마사지
하기 편하게 슬림하게 잘 빠진 모양입니다.









요게 기본컵입니다.
기본 컵으로 적절하게 지방을 흡입해서
마사지를 도와줍니다.

여기서 사람들이 많은 오해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지방 흡입이라는 단어인데요, 겉표면 살을 압에
의해 흡입해서 흡입한 상태로 마사지 해준다는
것이지 지방을 흡입해서 빼준다는 게 아니거든요.
틀린 말은 아니지만 약간의 오해할 만한 광고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저도 혹했답니다.ㅋㅋ


흡입 LIPO 모드 : 1~3단계


원리

처진 바디 특화 3종 솔루션
강력한 지방 흡입 재현

위아래 보이는 은색메탈 부분이 미세전류마사지인EMS이고요, 미세전류가 워터밤의 유효성분을 활성화 시켜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전기자극 EMS 모드 : 1~5단계

가운데 검정 돌기는 지압과동시에 마사지해주는
돌기입니다. 지방을 밀어내고 으깨서 뭉쳐있는
지방의 순환을 도와줍니다.
바디전용이기 때문에 얼굴사용은 금하고요,
바디용으로만 마사지 해주세요.
바디용 마사지 기계입니다.











요래 맞춰서 끼워줍니다.
분리할 때에는 금속 단자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 빼주면 됩니다.






속살제로 충전선이고요.
5핀이나 c타입이 아닌 속살제로용 전용
충전선이라 좀 아쉬운데.. 보관 잘하셔야
할 듯요. 저는 한 번은 이 전용선 어디에
뒀는지 잊어버렸다가 못 찾고 아들래미의
플라스틱으로 된 건전지 통?으로 드론
충전하는 그 선으로 충전했었어요.ㅋㅋㅋ
건전지로 ㅋㅋㅋ
속살스핀도 전용 충전선이던데...








지이이잉~~충전중이요.
빨간색 칸이 다차면 충전 완료입니다.








속살워터밤

열순환

멘톨의 한계를 보완해주는 빙하수와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의 강력한 쿨링감이 피부 안 쪽의 열을 순환
시켜줍니다.


슬리밍

연꽃추출물의 슬리밍 원리를 담은 프랑스
특허성분 함유로 바디를 매끈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탄력부스팅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줍니다.












뚜껑을 여는 것이 아니라 돌림으로 여닫는
형식입니다.








튜브를 짜면 이렇게 내용물이 나오고 어느굴곡에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특수 어플리케이터인 평평한
민트색 부분으로 문질문질해줍니다.
향도 상큼 청량한 향이네요.

하지만 성격이 상당히 굉장히 급한 저는 쿨링밤
짜다가 튜브 터뜨릴뻔했지 뭡니까 ㅋㅋㅋㅋㅋ
분명 바디용인데 심히 찔끔찔끔 나오는 느낌....
내 바디가 거대한 것인가... ㅈㅅ
특수?어플리케이터도 바르는 도중에 자꾸 홱홱
돌아가서 안나와서 보면 돌아가 있고 그랬어요.
뭐..전....그랬다구요.쩝ㅋ













사용방법

자, 이제 사용해 볼께요.
워터밤을 발라주고,

쭈악! 흡입해주네요.
아래에서부터 위로 끌어 올리듯이
마사지해줍니다.
다 사라져라 지방아~~~~!!!!!!!

한의원에서 부항뜰 때 흡입되는 그정도에요.











흡입 되었다가 놓으니 자국이 생길 정도네요.
그런데 기대하고 생각했던 것보다는 그렇게
센 편은 아니었어요.


예전에 체형관리샵에서 엔더몰로지라고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주는 기계로
관리를 받아본적이 있는데 진짜심하면 피부에
멍들정도로 흡입이 되거든요.
그런 원리로 속살제로를 만든 것 같은데 아무래도
그것보다는 훨씬 압이 약하고요.
피부에 그냥 살짝 자국이 나는 정도??
엔더몰로지 정도를 기대한 것은 아니지만
집에서 홈케어용으로 쓰기에는 적절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사놓기 보다 시간을 내서 꾸준히 쓰는게 더 중요
한데 사실 게 제일 어렵잖아요.
꾸준히 쓰면 혈액순환에도 좋고 혈행이 좋아지다
보면 셀룰라이트정리에도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워터밤이든 워터밤대신 다른 것이든 어떤
무언가를 바르고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피부가
아프고 잘 마사지가 되지 않아요.
로션보다는 아무래도 겔이나 젤 같은 투명한 제형의
그 무엇이 마사지가 부드럽게 잘 되는 것 같아요.

속살스핀은 피부표면에서 돌기가 돌아가면서
피부속의 근육을 풀어주고 셀룰라이트에 자극을
주고 으깨고 흐뜨려준다면,
속살제로는 피부를 흡입해서 당겨서 좀 더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살을 빼주기보다는
지방을 좀 정리 해주고 피부 표면위에서
왔다갔다하니 피부 표면의 미운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주면서 탄력을 주는 기기인것 같아요.
기기 이름에 지방 흡입이라는 명칭이 들어가서
굉장한 효과와 흡입 처럼 지방을 아예 빼 줄것
같지만 그런 드라마틱한 효과에 대한 기대는
갖지 않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어디까지나 보조기기~^^

지방도 완전히 자리 잡기 전에 못살게 굴어주고
자극을 주면 어떻게든 순환에 의해서 부기도 해결
되고 라인도 슬림해 진다는 얘기가 있잖아요.

그리고 속살제로로 전날 마사지하고 잔거랑
안하고 잔거랑 다음날 다리 피로도나 다리의 묵직함
정도랄까... 다리 무게감이 확실히 달라요.
스키니에 다리를 넣는데 살짝 할랑한 느낌,
확실히 있었어요.


속살스핀은 2번째 버전에서 모터 앞에 갈아
끼워서 다른 모드로도 쓸 수 있게 나왔던데,
저는 워낙 초기에 사서 속살스핀 1번째 버전인데
1번째 버전과는 호환이 안된다네요. ㅠㅠ
흑..... 속상ㅠㅠ

내돈 내산 후기

다시 속살제로...

그리고 미세전류자극마사지 EMS모드로
허벅지 부터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1단계로 시작
했다가 별로 자극이 없는 것 같아서 맨 마지막
단계인 5단계로 팍 올려버렸는데 그제서야 살짝
찌릿찌릿 하더라고요.
그리고는 열심히 왔다리갔다리 마사지를했지요.


'뭐야,,. 허접하구만....' 했는데.........
그상태 그 단계 그대로 팔에 했다가!!!!!!!!!!!!!!!!!!
컥 죽는 줄 알았어요.
엄청 찌릿찌릿 전기 오르는줄요. ㅋㅋㅋㅋㅋ

전기자극이 약한게 아니라 제 허벅지 지방층이
두꺼운 거였더라고요.
아무래도 허벅지가 팔보다는 지방층이 두꺼우니
전기자극이 덜 전해졌던 것이고,
팔은 비교적 덜하니 전기자극이 빡! ㅋㅋ


배에 하니 조금 낫더라고요.^^
피부가 얇은 부분은 하고나서 그부분이 간질간질
했어요. 지방이 분해될때 그런 느낌이 좀
있다는데 참고해주세요.^^



암튼 속살스핀, 속살제로 둘다 골고루 시간내어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https://hhmmshare.tistory.com/557

■ 속살괄사 내돈 내산 후기 박솔미 괄사 + 워터밤 메디테라피

아 진짜... 메디테라피는 광고를 너무 잘하는 것같아요. 자꾸 걸려듭니다. 메디테라피에서 나온 제품들... 속살브이, 속살제로, 속살스핀, 속살 부스터, 속살워터밤.... 다 가지고 있어요. 이제 속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91

■ 메디테라피 괄사 리프미 내돈후기 얼굴 경락괄사

메디테라피..... 시장조사를 철저히 한 건지 제 마음을 정말 잘 알고 있는 그런 건지 꿰뚫어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정종 받는데요.ㅋㅋ 정말 제가 필요하고 궁금하고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만 계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81

■ 릴렉스패치 내돈내산 후기 온도실험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5매입 저녁이 되면 붓는 다리. 제가 또 살짝 하지정맥끼가 있어서 아래로 내려간 혈액이 위로 다시 못 올라오고 그냥 하체에 머물러 있어서 더 붓는느낌이 있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73

■ 메디테라피 링클핏 내돈 후기 mts

메디테라피... 여러 가지 제품을 사서 써보았는데 솔직히 괜찮더라고요. 메디테라피에서 새로운 제품이 나올 때마다 왜 이렇게 사고 싶은 제품만 잘? 만들어 내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서 이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57

■ 속살괄사 내돈 내산 후기 박솔미 괄사 + 워터밤 메디테라피

아 진짜... 메디테라피는 광고를 너무 잘하는 것같아요. 자꾸 걸려듭니다. 메디테라피에서 나온 제품들... 속살브이, 속살제로, 속살스핀, 속살 부스터, 속살워터밤.... 다 가지고 있어요. 이제 속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186

■ 메디테라피 속살브이 V라인 V컵  탄력세럼 리프팅 테라피 이데베논

메디테라피에서는 왜 이렇게 사고 싶은, 써보고 싶은 제품만 만드나 몰라요. 발패치부터, 저주파 알앤피매트, 속살스핀, 속살부스터등 벌써 5번째 제품이네요. 메디테라피 속살브이 SOKSAL V 이데

hhmmshare.tistory.com






속살제로~~♡👇👇👇👇
https://oneany.shop/j4juDc

메디테라피 속살제로 (바디탄력케어&지방흡입마사지)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