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메디테라피 속살브이 V라인 V컵 탄력세럼 리프팅 테라피 이데베논

반응형








메디테라피에서는 왜 이렇게 사고 싶은,
써보고 싶은 제품만 만드나 몰라요.
발패치부터, 저주파 알앤피매트, 속살스핀,
속살부스터등 벌써 5번째 제품이네요.









메디테라피
속살브이 SOKSAL V



이데베논(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동백나무꽃 추출물이 함유된 고영양 V세럼과
V컵 마사지가 만나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백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외모와 기럭지..

 

 

너무나 열일해서 매일 매일 근로기준법을
위반했고, 지금도 위반하고 있고,
앞으로도 계속 위반할 예정이라는 얼굴...
(부럽네요.........♡)


그런 사람도 세월에는 장사없네요.
눈꼬리는 좀 쳐졌지만 이목구비는 저정도면
거의 변함이 없는거죠. 하지만 얼굴선이
전체적으로 무너진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물론 사람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서
그 나이에 맞게 늙어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쨌든 피부는 처지게 되어 있고 턱 라인과
얼굴 라인은 사라지게 되어 있다는 거잖아요.
특히나 또 연예인이란 직업 특성상 관리를
얼마나 많이 받았겠어요.
그래서 저 정도라니...

평생 거부할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노화를
늦추고 싶은 마음은 숨길수가 없네요.


그래서 이걸로 해결이 될 수있을까 싶지만
이걸로라도 더 늦기전에 관리를 해주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역시 내돈으로 산 내돈 내산이고요.
제가 메디테라피 제품을 여러 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혹시 모르는 분이 보시게 되면
혹시나 광고 또는 협찬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요,
아직 협찬을 받을 정도까지 역량도 되지도
않기 때문에 저언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근데 웬지 씁쓸한 기분은 무엇...? ㅡㅡㅋㅋ

 

 




 








색상도 디자인도 어쩜이리 깔끔할까요.ㅎ
투명한 뚜껑에 투명한 입구.








 

스포이드 같이 똑똑 떨어져요.






 

주르륵 흐르는 전형적인 묽은 세럼 형태에요.

이데베논과 동백의 생명력을 담아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채우는 첫 단계 탄력 세럼.


이데베논??
이데베논은 원래 알츠하이머 같은 질병 치료
보조제로 쓰이는 물질이었다고 합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항산화 물질
중에 가장 강력하다네요.
비타민 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 효과가
있다고 하며, 미백기능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무너진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탄탄하게
끌어 올려주는 얼굴 근육 마사지 컵입니다.










탄력이 굉징히 좋아요. 말랑말랑~







요래요래 구부리고 접었다 펴도 살아나요.







흡착력도 어찌나 좋은지 큰 뽁뽁이 마냥
저렇게 계속 달려있고요,












거꾸로 세워도 떨어지지도 않아요.
ㅎㅎ


주의사항
V컵으로 흡입한 채 피부를 그대로 두거나
피부에 과하게 밀착하여 마사지 할 경우
멍이 들 수 있으니 피부 상태에 따라
확인하면서 사용해 주세요.





 





속살브이 사용방법
기초 케어의 첫 단계로 세안 직후 또는 토너
사용 후 V세럼을 도포하고 V컵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 팔자 주름 광대 부위를 지나서 볼과 입꼬리로
끌어 올려주기
- 턱 라인을 따라 귀 앞까지 쓸어 올려주기
- 귀 뒤에서 쇄골 끝까지 밀어내려 마무리.



 

 

약간 좌우 비대칭이 있고 얼굴살도 점점
쳐지고 있어요. ㅠㅠ
코부분은 피지흡착기로 빨아들였더니
뻘개요.ㅋㅋ





 

 

탄력세럼인 브이세럼을 바르고 요기조기
옮겨다니며 마사시해줍니다.
매끄러워서 부드럽게 움직여져요.





 

턱 아래도 으쌰으쌰










띠용~~~~???ㅎㅎ

점점 패여져가는 팔자 주름 부분도
팽팽해지도록 잡아뺐으면 하는 바람에서
쫙쫙 자극을 줍니다.






 



특히 귀 뒤에서 쇄골 끝까지 부분은 몸안의
노폐물 제거해주는 통로라는 림프절이기
때문에 충분히 마사지해주면 부기와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있습니다.
결혼 전에 피부 관리 받을 때 보니까 그쪽을
집중적으로 공략하시더라구요.


처음에는 아픈데 좀 지나면 시원해요.ㅎㅎ



그런데 얼굴 살이 많이 없는 사람은 V컵에
들어갈 살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자꾸 빠져요.
얼굴에 살이 좀 있으신 분들이 쓰면 효과가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러나 얼굴에 탄력이 없는 사람들 특징이
얼굴에 살이 별로 없다는 것이 함정...ㅠㅠ
조금이라도 있을 때 관리하자고요.


양쪽 턱, 볼을 다하고 나니 얼굴이 얼얼한게
혈액순환이 되는지 열이 오르고 한껏 얼굴
근육 운동을 시켜주고 난 느낌이었어요.
그러고 나서는 잠들었다가 아침에 보니
부기가 좀 가시고 벌써 피부가 눈에 띄게
리프팅된건 아니겠지만 라인이 한결
매끄러워진듯 보이더라고요.

V세럼에 V컵으로 자극을 주니 시너지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가 간질간질한 느낌이 드는데
뭔가 자극을 받고 반응하는 느낌이었어요.


피부는 10년 투자라고 하잖아요.
열심히 써보고 꾸준한 후기올릴께요.



https://hhmmshare.tistory.com/591

 

■ 메디테라피 괄사 리프미 내돈후기 얼굴 경락괄사

메디테라피..... 시장조사를 철저히 한 건지 제 마음을 정말 잘 알고 있는 그런 건지 꿰뚫어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정종 받는데요.ㅋㅋ 정말 제가 필요하고 궁금하고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만 계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81

 

■ 릴렉스패치 내돈내산 후기 온도실험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5매입 저녁이 되면 붓는 다리. 제가 또 살짝 하지정맥끼가 있어서 아래로 내려간 혈액이 위로 다시 못 올라오고 그냥 하체에 머물러 있어서 더 붓는느낌이 있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73

 

■ 메디테라피 링클핏 내돈 후기 mts

메디테라피... 여러 가지 제품을 사서 써보았는데 솔직히 괜찮더라고요. 메디테라피에서 새로운 제품이 나올 때마다 왜 이렇게 사고 싶은 제품만 잘? 만들어 내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서 이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57

 

■ 속살괄사 내돈 내산 후기 박솔미 괄사 + 워터밤 메디테라피

아 진짜... 메디테라피는 광고를 너무 잘하는 것같아요. 자꾸 걸려듭니다. 메디테라피에서 나온 제품들... 속살브이, 속살제로, 속살스핀, 속살 부스터, 속살워터밤.... 다 가지고 있어요. 이제 속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62

 

■ 메디테라피 속살스핀 속살부스터 내돈 후기 셀룰라이트

메디테라피 제품 몇 번써보니 괜찮더라고요. 발패치나 저주파 EMS발매트나 다들 생각보다 기대이상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속살스핀도 구입해서 써보게 되었네요. 셀룰라이트 관리에 도움을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56

 

■ 메디테라피 발매트 EMS 발매트 RB 매트 내돈 후기 저주파 매트 종아리알

다리가 잘 붓고 조금만 서 있거나 걸어도 종아리가 땡땡해지고 잘 풀어지지 않아요. 저리고 붓고 무릎 뒤 혈관이 좀 튀어나오려 하는등 하지정맥증상도 있어서 힘든 1인 입니다. 센시아도 먹고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276

 

■ 속살제로 내돈 내산 후기 지방 흡입 마사지 속살스핀

살을 제로 시켜준다니 호기심이 생기지 않을 수 없지용 ㅎㅎ 협찬은 고사하고 온전히 제 피같은 돈을 주고 산 메디테라피 속살제로 내돈 내산 리뷰 후기!! 시작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hhmmshare.tistory.com

 

 

 

 

 








👇👇👇👇👇👇👇👇

속살브이 바로 구매!!
https://oneany.shop/i305Yy





끄읏~~~!!!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