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메디테라피 속살괄사 내돈 내산 후기 박솔미 괄사 + 워터밤

반응형




아 진짜...
메디테라피는 광고를 너무 잘하는 것같아요.
자꾸 걸려듭니다.
메디테라피에서 나온 제품들...
속살브이, 속살제로, 속살스핀, 속살 부스터,
속살워터밤....
다 가지고 있어요. 이제 속살괄사까지 ㅋㅋ
저는 셀룰라이트를 물건 소장으로 해결하고 싶은가 봅니다. ㅋㅋㅋ








작은 종이박스에 배송되었고요.





1. 도자기 재질괄사

속살괄사 앞부분

꺼내보니 주머니안에 도자기 재질의
괄사가 들어있네요.
깨지지 않도록 조심조심해야겠어요.






속살괄사 뒷부분

요건 뒷모습이요.
크기도 손바닥 만하고 요기조기 굴곡이
좀 있어서 그립감도 좋아요.
잡고 마사지하기 수월하더라고요.





2. 속살워터밤

괄사로 마사지할 때 그냥 맨살에 하면
살갗이 아프고 마사지가 잘 되지 않으니
요요 워터밤을 바르고 마사지해줄께요.








흐르는 묽은제형으로 민트향이 납니다.
바르자마자 얼마되지않아서 시원한 느낌이 들고 묽은 제형이라 잘 펴발려서 마사지하기 한결 수월해요.







3. 속살괄사 내돈 내산 후기

워터밤 바르고 살짝 빗살무늬 쪽으로
문질러주었더니 스윽 무늬가 생기네요.
뭉툭한 빗살무늬들이 피부 표면에 닿아
오묘한 시원함이 듭니다.
그리고 워터밤이 점점 더 스며들수록
추운 느낌까지 드는 시원함이 와요.






빗살 쪽으로 문질렀는데 너무 세게 문질렀나 금새 빨개졌어요.
ㅋㅋㅋ





그리고 요기요기 승모근!!!!




승모근도 뻐근하고 묵직할 때
꾸욱 눌러주면 정말 시원해요.
도자기가 무게감과 두께감이 좀 있어서
마사지용으로 좋더라고요.
그래도 뒷쪽이라 혼자 하는 것 보다는
누가 뒤에서 눌러 주는게 더 시원해요.
ㅋㅋㅋ
저는 가끔 아들들 시켜요.
서로 해주기 ^^~~~

나이가 들수록 느끼는건데 건강의
핵심은 순환인것 같아요.
어느 한 부분이라도 순환 장애가 오면
그 부위 부터 아프기 시작합니다.

온몸 구석구석 풀어주고 순환시켜
주다보면 아플 곳도 미리 알 수 있고
몸이 주는 신호도 미리 체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빠른배송으로 받아보세요😁
https://bitl.bz/pZKcZJ

메디테라피 속살 괄사

deg.kr













https://hhmmshare.tistory.com/581

■ 릴렉스패치 내돈내산 후기 온도실험

메디테라피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5매입 저녁이 되면 붓는 다리. 제가 또 살짝 하지정맥끼가 있어서 아래로 내려간 혈액이 위로 다시 못 올라오고 그냥 하체에 머물러 있어서 더 붓는느낌이 있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