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나트롤 비오틴 비타민 B7, 스킨헤어네일스 탈모예방, 피부건강, 손톱영양제

반응형

 

 

 

비타민 B7 = Biotin 비오틴 = 비타민 H


에너지생성,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합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이며
머리카락이나 피부, 손톱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서
요즘 특히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저는 탈모까진 아니지만
머리카락에도 나이가 있다고 하더니
확실히 날이갈수록 점점 머리카락
숱도 적어지고 가늘어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고
쉽게 상하는 느낌도 듭니다.

머리카락이 쉽게 상하는데에는
아무래도 드라이기나 고데기의 열이나
염색 또는 파마등 화학적 시술이
아주 큰 원인이기도 하겠지요.

특히 긴머리는 머리끝까지 영양분이 가기가
사실상 힘들어서 따로 트리트먼트를
주기적으로 받는것이 긴머리를 관리하는
방법이라고 들었습니다.

시간과 돈이 많이들어서
머리를 짧게 자르고 싶지만

또 막상 몇년동안 기른머리인데
긴머리를 언제 또 해보겠냐...
vs
손상된 머리를 치렁치렁하게
지저분하게 가지고있음또 뭐하겠냐...

늘 고민중인 1인입니다.

그와중에
피부,손톱,머리카락을 건강하게
해주는 영양제가 있다하여 찾아보다가
나트롤의 비오틴 뷰티 10000mcg
맥시멈 스트렝스를 주문해봤습니다.

동시에 이름에 현혹되어
나트롤의 스킨,헤어&네일 어드밴스드 뷰티도
같이 주문해버렸습니다.

NATROL Biotin BEAUTY 10000mcg

NATROL Skin,Hair & Nails
Advanced BEAUTY

 

 

 

 

먹는 방법은 둘 다 하루에 1 알씩, 1회
식후에 먹으라고 적혀있고요.
비교적 작은편의 알약에 캡슐형태라
목넘김이 어렵진 않아요.

 

 

 

 

 

성분은 비오틴은
비오틴 10000mcg와 칼슘66mg 이고요

스킨,헤어&네일은... 복잡하네요 ㅎㅎ
비타민 A, C, D3, E, B1, B2, B6,B12
비오틴, 아연, 구리,망간, L시스테인,
콜라겐, 루테인, 알파리포산,히알루론산..
이네요. 헉헉~~

' 피부의 탄력성과 수분감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머리카락과 튼튼한 손톱으로 도와주며
게다가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파리포산
등등이 들어 있다'고 써있네요.
그리고 Only one per day 래요
하루에 꼭한개만 먹어야하나봐요.

성분과 함량을 다보고 샀으면
스킨헤어&네일만 사도 될걸그랬어요.
하지만 비오틴 단독은 맥시멈 스트렝스로
함량이 두배니까요.

비오틴에 특히 집중할게 아닌분은
스킨헤어&네일을 추천합니다.

 둘 다 거의 한 통을 다 먹어가는데
솔직히 슬프게도 머리카락은 잘 모르겠어요ㅠ
제 머리카락이 워낙 상해 있었거나
제가 관리를 잘 못할 것일 수도 있고요,
이게 그나마 나아진 걸수도있고요.

 

그런데 그 중 손톱이 가장 효과가 좋은듯 합니다.
손톱이 제법 덜 부러지고요.
진짜 잘 자라요 ㅋㅋㅋ 좋은걸까요?

예전에는 손톱깎기를 그렇게
자주 쓰지 않았던 것 같은데 요즘 손톱깎기가
어디 갔냐고 자주 찾는 저를 발견합니다.
그러고서는
잉?? 또 깎고있잖아???

그래서 그런지 손톱주위 큐티클 부분도
잘 자라나서 금방 지저분해보이는?
자주 정리를 해줘야 한다거나 하는
그런 귀찮음이 있습니다.
물론, 이건 제가 느낀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ㅎㅎ

암튼 본인에게 더 필요한 부분을 찾아서
꼭 다들 좋은 효과를 보시길바래요.♡

 

 

 

https://oneany.shop/DaqlCe

 

나트롤 스킨 앤 헤어 앤 네일 어드밴스드 뷰티 캡슐

 

nefing.com

 

 

끄읏~~!!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