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슬로우랩 꿀잠안대 내돈 후기 온열안대 수면안대 아이워머 추천

반응형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하루에 손에서 놓는 일이 거의 없다 보니
눈을 깜빡이는 시간도 줄어든 거 같아요.
그래서 안구건조증도 심해지는 것 같구요.

눈의 피로를 풀어주려면

눈 찜질이 도움이 된다는데
지인이 온열안대를 추천하더라고요.

 

안대 모양입니다.

 

 

슬로우랩 꿀잠안대
1박스에 5개 들어있고 따져보면
안대 하나당 2천원대에요.

 

 

전 고등학교때부터 하드렌즈에이어
소프트렌즈를 끼다가 20살 중반쯤에
라식을 했어요.

라식후에 어찌나 잘 보이는지
세상을 다시 사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의사 선생님께서
"라식을 한다고 해서
기존 안구건조증이 없어지진 않아요"

아 눼눼...그렇군요...
정말 그렇더군요......
역시 명의?ㅋㅋ

전 단지 렌즈를 사용하지 않고 졸업하면
렌즈가 눈을 힘들게 하지 않으니,
안구건조증이 사라질 줄 알았는데
이미 제 눈 건강이 나빠져있던 상태라
계속 함께하고 있네요.

따뜻한 수건으로 눈 찜질을 좀 해주면
괜찮다고들 하길래 타월에 물을 적시고
렌지에 1~2분 돌려 스팀 타월을 만들어서
쓰곤 했어요.

따뜻한 기운이 혈액순환을 시켜줘서
눈을 좀 시원하게 해줘요.

하지만 올라오는 스팀기운,수증기,
수건 정리귀찮고 눈 근처 코 언저리 모공에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고개를 내밉니다.
내가 너희들을 발견한 이상 그냥 지나칠 수도 없고
어쨌든 눈찜질이 대공사 될 때가 많았어요.
지침지침.....


그리고 원.래.
건조증이 심한사람도 있다네요.

 

그래서 인공눈물도 넣고 있어요

그와중에 눈기름샘,건조증에 대한 내용이
MBN 엄지의제왕
MBC 기분좋은날
TV조선 내몸플러스에
나왔더라고요.

눈기름샘??
눈물샘에서 분비된 눈물은
나오자마자 각막을 감싸고,
감싼 눈물막이 건조해지지 않게
눈기름샘에서 기름을 분비하여
눈물막 위로 기름막 역할을 합니다.

다시말해,
얼굴에 수분크림 바르고
수분이 날아가지않고
좀 더 촉촉하게 유지시키기위해
오일을 살짝 발라
기름막을 형성한다고 보면 되겠어요.

요즘 수분+오일 섞여서 흔들어서 섞어쓰는
에센스, 크림도 나오잖아요.

정말 다시 느끼는 인체의신비입니다 ㅎㅎ

 

출처 : MBN 엄지의제왕

 

눈기름샘 청소하기 전에
눈에 있는 지방이 녹도록
요 찜질 단계가 필요하더라고요.

그리고 나서는
눈 윗두덩이는 위에서 아래로,
눈 아랫부분은 아래서 위로
면봉으로 쓸어주면 속눈썹쪽으로
송글송글 기름이 나온것이 보여요.

기름샘이 청소되면서 나온 지방이래요.
1주에 2~3회 정도 추천한다고

전 온열안대를 이럴때 쓰기도하고
너무 피곤할때 그냥쓰고 자면
5분안에 레드썬입니다ㅎㅎ

아! 그리고 주의사항!

봉지를 뜯자마자 발열이 시작되므로
뜯어놓으면 아니되어요.
뜯자마자 20분정도 40도로 따뜻하거든요.

편안한 온열감으로 수면의 질을 높여준답니다.
향도 숙면에 도움이되는 라벤더향!
(무향도 있어요)

특히 저는
제가 평소에 잠을 자는 자리가 아니면
자리가 뜬다고 하죠...잠을 잘못자요ㅠ
그래서 여행 갔을때 꼭 가져가고 있어요.
여행가서는 어지간해선 피곤하기도하니까요

 

피곤했던날, 숙면하고 싶은날,
눈이 많이 지쳤던날 등
눈의건강을 위해 추천합니다♡

끄읏~~~!!!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