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호화탕국 보라 내돈 후기 영생보감

반응형

 

 

 

 
인생 최대의 영원한 미해결 숙제 다이어트!!!
저한테만 해당 되는 걸까요?
ㅋㅋㅋㅋㅋ
도대체 언제부터 이 몸뚱아리였을까...

 

그 당시에는 내가 엄청 살이 쪘다, 진짜 인생

최대치인것 같다고 다급해져서 늘 다이어트를

시작하고는 했었는데 막상 지금에서 그 때 사진을

보면 그렇게 또 생각했던 것 만큼 돼지상태는

아니었어서 조금 놀란적이 꽤 있어요. ㅋㅋ

 

그렇다고 날씬한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내머릿속에 내가 상상하는 그런 뚱뚱이 모습은

아니었더라고요.

저는 제 자신을 조금 덜 사랑하고 있었나봅니다.

ㅠㅠ

이제 제가 뭐 창창한 아가씨도 아니고 조금 내려

놓으려고요....하지만 몸이 무거워지면 아무래도

삶의 질이 낮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밖에 외출하기도 싫고 누구 만나기도 귀찮고

눕고만 싶고 게을러지고 그러다보니 짜증만 늘고

여러가지로 내 몸에 필요 이상의 지방은 도움되는

부분이 1도 없는 듯 싶어 관리는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늘 관리하고 노력하고 있는 수준으로 먹고 살고

있는데 가끔 웨이트, 스트레칭 정도만 하지

운동은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거든요. ㅋㅋ

그나마 유지정도는 할 수 있는 것이 왜그런가

한번 생각을 해보았었는데 아무래도 체중조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제품을

여러가지 수시로 꾸준히 먹어왔기 때문인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체지방 조절에 도움이 되고 몸의 붓기를 완화하고

그런제품들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것도 한가지만

꾸준히 먹다보면 조금 질리더라고요. 

늘 꾸준히 먹는 제품은 L카르니틴과 키토산, 카브

인터셉트인데 여기다가 추가로 하루에 1잔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크리티칼 볼트커피도

먹고 있어요.

 

 

남편은 늘 살을 빼려면 먹지 않아야 하는데 넌 뭘

자꾸 먹으면서 빼려고 하냐.................ㅋㅋㅋㅋㅋ

하는데 저는 먹어서 안에 지방을 가지고 나갈

아이들을 원합니다. ㅋㅋㅋㅋㅋ

 

L카르니틴은 지방산 대사에 필수인 아미노산 

유도체로 흔히 우리 몸이 움직여 에너지를 낼 

때 지방을 먼저 사용한다고 합니다.

 

 

크리티칼 볼트커피는 운동하기 전이나 몸을 조금

더 움직일이 있는 날, 그런날에 먹어주면 확실히

몸을 조금 더 쓰는 느낌이 들어요. 땀도 잘나고

운동+@가 있어요. 볼트 커피도 L카르니틴이 들어

있는데 계속 먹는 커피가 질려서 호화탕국

보라로 살짝 옮겼다가 왔다갔다 먹어볼까해요. 









 

 

 

 

 

 

 

 

 

 

호화탕국 보라

7,000mg×10포 (70g)
건강기능식품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개별인정 제 2012-19호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생리활성기능 2등급
(ㅇㅇ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인체시험결과도 있다는 이야기.)



 

 

 

 

 

 

 

 

 

 

 

 

 

 

2박스에 58,800원인데 회원가입 기념으로
10프로 할인 쿠폰 받아서 52,100원에
구매했거든요.
1박스에 10개이고 총 2박스니까 20개.
할인 받아서 샀다고 해도 한 포에 2600원 꼴인데
흠....효과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지만 일단
스틱 하나에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하겠어요.


제가 잘 챙겨먹고 있는 크리티칼 볼트커피와
가격을 비교하자면 호화탕국 보라 가격이
2배정도 비싼 것 같아요.

일단 먹어보고 어떤게 효과가 더 있는지 한번

비교를 해봐야겠어요.

 

비싸도 효과가 더 있는 제품이 나으니까요.

 

 

 

 

 

 

 

 

 

 

 

홀로그램의 화려한 스틱형태인데 박스와 

마찬가지로 스틱 포장도 튼튼 짱짱해요.

 

 

 

 

 

 

 

 

 

 

 

 

 

색상은 보라느낌이고 파우더 형태입니다.

 

 





 

 

 

 

 


 

 

 

섭취방법

1일 2회, 1회 1포를 충분한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세요.

색깔이 궁금해서 생수병에다가 넣어 봤는데

보라보라 하네요. 맛은 아주 살짝 달달하다가

새콤합니다. 편의점에 다양한 색상으로 진열

되어있는 비타민 음료 맛 같아요.

하지만 진하게 먹을 수도 연하게 먹을 수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조절하시면 될듯합니다.

 

 

며칠 더 먹어보고 후기를 다시 남길께요^^.





https://hhmmshare.tistory.com/202

■ 크리티칼 볼트 커피 다이어트 에너지 커피

코로나 때문에 마음껏 외출하기도 힘들었고 지금도 힘든 (2.5단계 ㅜㅠ)상황에서 어디가지도 못하고 누굴 만나자 하기도 참 애매하지요. 얼마 전, 여름 휴가 전에 코로나 상황이 좀 나아 지려할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30

■ 엘카르니틴 L카르니틴 닥터스 베스트 내돈 후기

회원님 살 빼고 싶으시져? 다이어트가 목적이시져? 그러면 엘카르니틴 한알꼭 드시고 오세요. ㅋㅋㅋ 닥터스 베스트 엘카르니틴 Doctor's Best L-Carnitine HELPS BURN BODY FAT 180 캡슐 855mg 매번 부지런히..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236

■ 엘카슬림 내돈 후기 엘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L-카르니틴 엘카 슬림 180정 44,500원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내돈 내산♡ L-카르니틴을 먹어야 하는 이유 미토콘드리아는 몸에 필요한 에너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