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헬시 오리진스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소화효소제 추천

반응형



예전에는 무엇을 먹어도 속이 괜찮았고,
조금 과식 했다 싶으면 가스활명수 하나 먹으면
금새 쑥 내려갔었는데요.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어떤 음식이든 마냥 소화가 잘되지는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뱃속의 장기도 기계체럼 년식이 되니
나이를 먹어서 노후화되었기 때문이겠죠?ㅠㅠ

한번 먹었다가 속이 불편했던 음식은 더 이상
잘 땡기지 않더라구요.특히 저는 근래 김밥이
진짜 소화가 잘 안 됐었어요.
아무리 천천히 신경쓰고 먹어도요.
계속 더부룩한 느낌?
속이 안 좋았던 음식은 가리게 되고 잘 먹지 않게
소화제를 매일 먹을 수도 없고 소화제를 먹어도
속이 뭔가 불편한 느낌이 남아 있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소화효소 가루로 된 거 요즘 한참 붐이
일었었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저는 셀티바
발효 효소를 먹었었는데요. 스틱형태로 뜯어서
먹는 파우더 형태라 먹기가 조금 불편한 점이
있어서요. 찾아보니 시중에 알약으로 된 것도
나와있었네요.

닥터스 베스트 다이제스티브 엔자임과
헬씨 오리진스 다이제스티브 엔자임즈 중에
고민했었는데 내용물이나 가격이나 비슷비슷
해서 가격이 살짝 조금 더 비싼 걸로 사봤어요.
참... 저렴한 게 좋긴 하지만 참 사람의 심리가
알 수가 없죠?ㅋㅋ









Healthy Origins
Digestive Enzymes

90 veggie capsules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