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홍천 소노펠리체 조식 더엘테이스 조식 뷔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홍천 소노펠리체에서 여름휴가로
2박3일 보내면서 둘째날 아침에
조식뷔페 먹은 후기 올려볼께요.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의 조식
뷔페는 더 엘테이스로 가운데 타워센터
2층에 있어요.

소노벨은 어느 숙소에서든지 지하로
내려오면 밖으로 나가지 않고서도 편의
시설이 다 연결되어 있지만 소노펠리체는
그렇지 않길래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럽고
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대신, 주차장이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소노펠리체는 구성이
A,B,C,D,타워센터,E,F,G,H
저희는 F동이어서 1층으로 내려와서
걸어서 타워센터로 이동한 다음
2층 더 엘테이스로 이동했습니다.

하지만 비가 왔었다면 엘리베이터로
지하 1층까지 내려간 다음 지하 1층에서
더 엘테이스 2층까지 엘레베이터로 이동
했겠지요?ㅎㅎ






홍천 소노펠리체 조식뷔페
더 엘테이스
장소 : 타워센터 2층
시간 : 월~금 8시~11시
토~일 7시반~11시
(모두 10시반 입장 마감)





가격은 원래 요 가격인데요.







사전 구매 프로모션으로 좀 더 저렴하게
체크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구매는 타워 센터 1층 프런트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구매도 미리하셔야합니다.
하지만 환불이 안된다고하니 신중히
구매하시라 하셨어요.^^







입구 왼쪽에 예술품도 똬~











들어가자마자 오른편이고요.





요렇게 세팅이 되어 있답니다.





한쪽에 아기의자도 비치되어 있었고요.
사진은 먹느라 정신없어서 깜빡 잊고 못
찍었지만 유아식기들이 잘 비치 되어
있었어요. 다 뽀로로...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적당히 밝고 적당히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지금 성수기가 아니었어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붐빈다고 해도 그렇게 복잡하다고 느껴지
지 않을 만큼 테이블 배치와 다른 공간들이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신선한 샐러드류





각종 야채볶음류와 훈제연어
음식들 셋팅도 그릇마다 널찍하게
여유가 있었어요.






치즈도 종류별로 있어요.
망고 과일치즈 최애~~ ㅎㅎ
뒤에 있는 기다란 초코렛색 치즈를
아들이 누가바냐고..... ㅎㅎㅎ







한식류로 김치, 멸치볶음, 봉지김,
낙지젓갈등이있어요.
정말 간단히 먹으려고했는데 낙지젓갈
때문에 밥을 포기할 수 없었어요. ㅋㅋ






요기는 밥, 죽, 스프류.
왼쪽 나무통에는 딤섬이 있어요.







삼치구이, 불고기.
구운토마토, 와플, 팬케이크...







과일 코너이고요.
그 뒤쪽은 음료 코너가 있습니다.







시리얼과 수제요거트류







토스트기도 있고 식빵도 종류별로 보관함
통에 들어가 있고요.






국수코너와 각종 고명이 되시겠습니다.






1차로 막 집어온 샐러드.








2차로 미역국에 밥 + 낙지젓갈.
오우 넘나 맛있었어요.

디저트까지 먹었는데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ㅠ
조식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진짜
걷기도 힘들 정도였구요.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바로 오션 월드로
갔는데 점심도 거르고 늦은 저녁을 먹을
정도였습니다.

호텔은 아니지만 호텔급 수준의 조식
뷔페여서 꽤 만족스러웠고요.
가격은 성인 2인, 초등 2인 = 4인가족
기준으로 프로모션 가격 받아도
9만원대로 그렇게 저렴한? 정도는
아니지만 놀러갔다면 아침 한 끼 정도는
뷔페로 편하게 먹는 것 너무 추천합니다.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건 뭐 다?????
남이 해준 것~~~ㅋㅋ






https://hhmmshare.tistory.com/607

■ 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실버스위트 내돈 후기 소노벨과 비교

지난 겨울에는 비발디파크 이곳으로 스키 타러 오면서 소노벨에 묵었었는데 이번에 여름에는 오션월드를 방문하면서 지은지 얼마 되지않았다는 소노펠리체로 예약을 해봤습니다. 예약을 완료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606

■ 오션월드 마스크 쓰고 이용꿀팁 이른 여름휴가 이야기

사정상 이른 여름휴가를 다녀와야 해서 서둘러 출발했는데 갑자기 장마 예보가 있어서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장마는 개뿔 날씨만 좋았습니다. ㅋㅋ 저희 숙소는 최근에 지어진 가장 최신 건물

hhmmshare.tistory.com



https://hhmmshare.tistory.com/610

■ 홍천 비발디파크 루지월드 양떼목장 스카이윙 놀거리

루지월드에서 루지 타러 올라가려먼 리프트를 탑승해야하는데 스키장 때의 발라드1로 초급자 코스, 가운데 제일 넓은 슬로프입니다. 조심히 다녀와~~👋👋👋 아빠가 더 신난건 안 비밀~ ㅋㅋ..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