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파세코 바디 드라이어 내돈 내산 후기 장점 단점 PBD-MT9130W

반응형


오션월드에 갔다가 물놀이하고 샤워하고
나와서 드라이기 있는 곳에 이런 물건이
바닥에 놓여져 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바디 드라이어라는 처음보는
기기였는데 올라가면 바람이 나와서
편리하게 몸을 말릴 수 있는 신통방통한
물건이었습니다.
저는 그냥 신기하다라고 생각하고
넘어갔었는데 그런데 이게 남탕에도
있었나봐요............
신랑이 사용해보고 나오더니 계속 너무
편하다고 신기하다고 며칠 노래를
부르더라고요.
혹시나 싶었는데 역시나 덜컥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너 너무커....
무거워....
7.4kg 되시겠습니다.






파세코 PBD-MT9130W

설명서에 나와 있는 정식 이름은
파세코 전기 건조기입니다.




1. 사이즈

파세코 전기 건조기
PBD-MT9130W

스티로폼에 둘러싸인 녀석을 꺼내 보니
꽤 묵직하고 부피도 꽤 돼요.







짠, 위치는 당연히 욕실앞으로~~~!!!
사이즈는 458×458×213mm





코드를 연결하고 버튼을 ON으로.







조작부입니다.
ON 상태로 PASECO 글자에 불이
들어와있지요.






2. 주의사항, 작동방법

온풍 작동시 뜨거울 수 있으니 발을 움직이면서 사용하십시오.
라고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빨간색으로 들어오는 불은 온풍이
나오고 있다는 표시인데 한참 발을 대고
있다보면 발이 뜨거워요.

화상을 입을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어린아이들은 조심해야할듯요.






작동은 굉장히 쉬워요.
그냥 올라가기만 하면 센서가 감지해서
자동으로 바로 작동이 시작되고요.
최대 하중은 150kg이라고 나와있네요.
소비전력은 1300W.






빨간불은 온풍이고요.






파란불은 냉풍입니다.







짠~ 발가락도 벌려서 사이사이를
다 말려 줍니다.
발이 못생겨서 죄송해요.ㅋㅋ








3. 장점과 단점

파세코 바디 드라이어 작동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파세코 바디 드라이어의 가장 큰 단점
꼽으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소음인데요.

솔직히 풍량 세기에 따라 달라요.
강풍과 약풍이 있는데 강풍은 솔직히
진짜 좀 시끄럽고요.
급발진 왜앵~~~하는소리...
약풍은 웬만한 드라이기 소리정도됩니다.

두 종류 소리 모두 동영상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저는 아직 모르겠는데 아이들은
지금 한여름인데도 온풍으로 해도 살짝
춥다고 이야기하네요
.
솔직히 온풍 자체는 정말 더운 바람이
나오거든요. 드라이기 정도로...
그런데 워낙 바람이 강하게, 세게 나와서
그런지 더운 바람이라고 못느끼나봐요.

그래서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아무래도 아무래도 바디 드라이어를 겨울에도
잘 쓸 수 있을지 조금 의문이 들어요.

장점은 정말 빠르고 쉽게 말라요.
바람세기도 센편이거든요.
수건으로 일일히 닦지 않아도 물기가
없이 아주 뽀송뽀송하게 잘 마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발가락 사이사이는 솔직히
수건으로 일일히 닦기가 쉽지 않고
귀찮잖아요. 습진이나 무좀이 있는
사람은 더욱 발의 건조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정말 발가락만 벌리고 있으면은
그냥 말라요.
그것도 뽀송뽀송하게 마른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바디 드라이어 위에
세워 놓고 머리 위에선 드라이기 해주면
정말 쉽게 샤워가 마무리되어서 편해요.


저 같은 경우는 제가 사고 싶었다기보다
신랑이 바디 드라이어에 꽂혀서 사게
되었는데 저도 그 편리함에 익숙해져서
같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이 바디 드라이어가 저는 육아용품
같다고 생각했어요.
왜 육아용품 같은 경우에 꼭 필요한 용품을 제외하면 있으면 편하지만
없어도 그냥 생활할 수 있는 정도 잖아요.

젖병 소독기? 자리를 차지하긴 하지만
소독을 해주는 편리한 점이 있지요.
하지만 없어도 열탕소독을 하면 되고요. 바운서? 아기를 뉘여놓으면 편하기는
하지만 보이는 곳에 바닥에 이불 또는 침대에 뉘여 놓아도 되는 거고요.

바디 드라이어 같은 경우도 물기 닦는거
뭐 얼마나 걸린다고 수건으로 닦으면
되지 생각이 드실 수 있겠지만,
있으면 편리해요.
조금의 편리함 때문에 구입을 하는 것
같아요. 이런 게 또 있다 없으면 되게
불편함을 느낄 수 있거든요.

다 본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지는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


https://nico.kr/Bgneri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PBD-MT9130W 1300W

deg.kr

무료배송~~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