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원마운트 워터파크 후기 준비물 일산 워터파크 개장

반응형

 

 
휴일이 짧아 시간은 많이 없고 아이들하고 어디 놀러 가고는 싶은데 너무 먼 워터파크는 부담스러울 때 아이들과 방문하기 딱 좋은 곳! 얼마전 시즌 개장한 일산의 원마운트 워터파크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께요.

어린이날 전날 특별히 어디 가기도 애매한 상황이어서 물놀이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집에서 제일 가까운 워터 파크인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를 찾았어요. 저희 아이들은 초5,초3 인데 워터파크 가도 기구 타고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그런걸 안하고 그냥 물에 둥둥 떠다니는 게 제일 재밌대요......... 그래서 더 좋은, 더 넓은 워터파크도 필요없더라고요.ㅋㅋ
마음 같아선 공간만 된다면 그냥 적당한 크기의 욕조에 물 받아 주고 싶네요.
 
오랫만에 방문 계획을 세우다 보니 일단은 입장권부터 사야겠더라고요. 그래서 티몬에서 1인당 31000원 정도?로 구매를 먼저 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하고 나면 문자로 인증번호가 오거든요, 그걸 가지고 원마운트 입구로 갑니다.
매표소를 지나서 쭉 들어가세요.
 
 
 
 

원마운트 입구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옆쪽에 무인 발권기가 있어요.

 
 
 
 
 

문자로 온 바코드 인증번호를 눌러주시고 티켓을 발권해주세요.
 
 
 
 
 

남자는 파랑존, 여자는 핑크존이었나 암튼 색깔로 구분이 되어있고요 저거 잃어 버리시면 안됩니다. 입장권으로 입장도 해야하고 아래 저 영수증으로 나갈 때 주차정산도 해야하거든요.
꼭 잘챙기세요!!^^
 
 
 
 
 
 

입장권 발권을 끝내셨으면 뒷편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세요.
올라가면 오른쪽에는 워터파크, 왼쪽에는 스노우파크가 있습니다.
 
 
 
 
 
 
 

요기는 스노우파크 입구에요. 오른쪽에 주차 정산기 보이시죠? 끝나고 나오셔서 저기서 주차 정산을 영수증으로 하시면 되요. 영수증 없으면 12000원인가 나오더라고요. ;;;;;;


 
 
 
 
 

발권할때 받았던 번호가 신발장, 옷장 모두 같은 번호 같은 키에요. 숫자가 크고 옷장 갯수가 많아서 찾기가 좀 힘드니까 입구에있는 번호를 확인하시고 들어가기를 추천드립니다. 4자리 숫자에다가 옷장이 너무 많고 넓으니까 계속 보다보니 숫자가 커지는 건지 작아지는 건지 엄청 헷갈리더라고요.


 
 
 
 
 

우여곡절 끝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워터파크에 입성을 했습니다.
올해 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 개장일은 5월5일이었어요. 저희는 그전에 갔기 때문에 야외는 이용하지 못했고요. 솔직히 아이들이 기구 타는 거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필요도 없었지만요. ^^:;실외에서만 둥둥 떠다니며 실컷 놀었습니다.
 
 
 
 
 
 

구명조끼를 대여한 후 파도풀에 먼저 들어갔는데요,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한적해서 좋았어요. 진짜 전세낸듯 했습니다.

 
 
 
 
 
 
 
 
 

원마운트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놀이터도 있어서 더 어린 유아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아요.특히 실내에 있으니까 더 좋으네요.

 
 
 
 
 
 
 

유수풀도 들어가보았는데요, 유속이 꽤 빨라서 재미있었어요. 튜브가 있어서 떠다녔던것 같은데 아닌가... 그냥 구명조끼입고 둥둥 떠다니며 놀았네요. 역시 사람은... 없었어요. 너무 없으니까 좀 무서웠어요, ㅋㅋㅋㅋ

실내 어트랙션은 튜브로 타는 것 한번 탔는데 사람이 없으니까 평상시 같으면 기다리면서 천천히 올라가는 계단을 계속 쭉쭉 올라가야하니까요. 엄청 힘들었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코스도 길어서 좋았어요.

 
 
 
 
 

정신없이 놀다보니 사진 찍는걸 많이 까먹었네요....
원마운트 가실 때 준비물은요, 수건을 챙겨 가셔야합니다. 예전에는 비치되어있었던것 같은데 이제 1개당 3000원씩 구매해야해요. 대여도 없고요. 그냥 구매해서 사용하는거더라고요. 당연히 집에가져가도 됩니다. 그리고 그밖에 면봉과 선풍기 드라이기가 비치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정부에서 비닐 사용 규제를 많이 해서 그런지 수영복 담아갈 수 있는 비닐도 없더라고요.
가실 떄 비닐, 지퍼백 넉넉하게 준비해 가세요.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