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파라스파라 서울 팀버스위트 수영장 이용후기

반응형

 




서울에 있는 유일한 리조트라죠~
파라스파라 서울.
조선호텔과 제휴가 되어있고 위탁경영을 맡아서 하는곳이라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고급 리조트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1. 위치

 


서울 강북구 삼양로 689, 우이동 346번지로 우이신설 북한산 우이역 2번출구에서 278m에 위치해있답니다.

저희는 4호선 수유, 미아 쪽으로 들어 갔는데 네비를 따라가다 보니 서울 도심을 달리고 있다가 갑자기 시골 분위기가 확 나면서 리조트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리조트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비가 와서 좀 속상했는데 나름 운치있는 숲 느낌이 나고 흙냄새도 나고 분위기 있고 괜찮았네요.




2.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저희는 볼보 이벤트로 당첨이 되어서 1박2일로 팀버스위트 이용하게 되었거든요.
평일에 시간이 되길래 신청한 건데 아마 경쟁률이 높지 않았나 봐요. 그래서 감사히 다녀왔습니다.

체크인은 리조트 들어가서 제일 안쪽에 103동에서 하는데요. 체크인 입실시간은 3시, 체크아웃 11시였어요. 좀 빠듯하더라구요.😅  114동에서 하는 체크인은 회원전용인가 그랬어요. 프라이빗하게 해주시는 것같더라고요.





114동앞  은행나무.
600년 되었다고 써있었어요. 대박 ㅋㅋ




3. 피규어 박물관

체크인이 3시인데 조금 일찍 가는 바람에 기다리고 있었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니 체크인하는 건물 103동에 피규어 박물관도 있어서 잠깐 아이들하고 구경하고 나왔어요.




아기자기한 피규어들,  인형들이 잘 전시되어있었어요.



어린 아이들이 책 볼 수있도록 작은 책상, 의자도 있었고 책들도 꽤 있었고 이렇게 작은 미끄럼틀도 있었습니다.





추억의 철인28호 ㅋㅋ
어디서들 구하셨을까나...






루이비통 테디베어도 있었어요.
여기서 젤 비싸겠죠?  ㅋㅋ
피규어 박물관은 볼게 많고 꼭 가봐야 한다기보다는 약간 구색을 맞춰놓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시간보내기 나름이지만 어린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잠깐 놀리고 시간 보내기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4. 파노라마정원

파노라마 정원은 다른건 아니고 각 건물에 옥상에서 뷰를 볼 수 있는 곳, 정원처럼 꾸며놓은 곳이었어요.






여기는 103동 파노라마 정원, 옥상인데요. 널찍해서 개방감이 느껴지고 벤치랑 그네 같은 것도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도 좋아요.

멀리 백운대가 보이더라고요.
날씨가 맑았으면 더 잘 보였을 텐데ㅜㅜ 비가 와도 나름 운치있었다고할께요.ㅋㅋ
대신 햇빛 쨍쨍 뜨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고 무더운 날은 옥상에 있기가 좀 힘들 듯합니다.






이렇게 망원경도 있어서 북한산 꼭대기도 관찰했네요. 생각보다 가까이 잘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파노라마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5. 파라스파라 팀버스위트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