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 무로 스퀴즈 슈트 내돈 후기 땀복 다이어트 짐 웨어 추천, 운동 필수템

반응형








요즘 날씨가 슬슬 더워지려고 하죠
옷이 짧아지고 얇아져요.

추운 겨울날 꽁꽁 싸매고 있던
몸뚱아리를 슬슬 오픈해야할
부담스러운 타이밍입니다.

악ㅋㅋㅋ

그냥 날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럼 뷰티시장이 정체되겠죠?ㅋㅋ

나이가 먹으니 기초대사는
점점 떨어지고 운동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낍니다.

그 어느 때보다 적게 먹고
더 많이 움직여야하는 상황...흑흑
그래서 지금이라도
집에서 간간히 홈트를 하고 있는데
전 땀이 잘 나지않는 스타일이거든요.

헬스장에서 옷이 다 젖도록
땀을 흘리면서 운동하는 사람들 보면
보기엔 좀 그래도 부러울 때가 있었어요.

저렇게 에너지를 소비해서
지방이 다 타겠구나.... 싶어서..

저는 땀이 덜 나니까 운동을 빡쉬게
해도 땀이 줄줄나는 그분들 보다는
뭔가가 덜 배출되겠다 싶구요ㅠㅠ

괜히 억울...

그래서 이왕 운동할거 땀 더내면서
열심히 하는게 효과가 좋을것 같아서
한번 사봤습니다




재질은 얇고요,
비실비실 소리나는 재질.

사이즈는 M, L 2가지인데
M이 한 100정도되는것같아요.

제가 55반 66정도인데 매우 넉넉합니다.
여성 77까지 가능하실듯요.

목, 소매, 허리 모두 밴딩처리되어있고요.











자... 홈트 시작합니다.

제가 쓰는 앱은 요거 ㅎㅎ
홈 트레이닝 앱 중에서 젤 괜찮은듯요.

아님 그냥 무로 스퀴즈슈트 입고 집안에
돌아다니면서 집안일 할 때도 있고요,
밖에 나가서 파워워킹할때도 있어요.






땀이 얼마나 나는지 저도 궁금해서
스퀴즈슈트 안에 얇은 내복같은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했어요.

이거입고 운동하다 땀이 너무 나면
슈트안이 수영장되는거 아님????
하면서 ㅋㅋ
땀이 물처럼 돌아다니고 할까봐...
괜한 걱정을 막 하면서요.








헛둘헛둘..
아 힘들다..하기싫어.........
하는 순간 몸이 더워지기 시작합니다.
그 기분 너무 싫지만 땀을 내기 위해서!
더운 수증기가 슈트안에서 스물 스물
올라오는 느낌입니다.

그 런 데...

땀이 나기 시작하는데
전 줄줄 흐르는 경우가 거의 없거든요.

땀구멍이 막힌건지
아무리 유산소 오래해도,
아무리 더운 날도..
운동하면서는 땀에 젖도록
있어본적이 없어요.








하지만 워~~~
스퀴즈슈트를 입고 운동하면 땀이 줄줄
흐르다 못해 땀이 맺힙니다.







운동 후 슈트를 벗어보니,
무로 스퀴즈 슈트안에 입은 티가 저렇게
젖고도 스퀴즈 슈트 안쪽 은박 안에 중간
중간 땀이 맺혀서 살아있어요.

짝짝짝~~




잘모르시겠다고요?
벗어볼께요^^

운동후

밝은 부분이 원래 티셔츠 색,
어두운 부분이 땀에 젖은 부분입니다.
너무 다 땀으로 젖어서 구분이 잘안가네요.
손목 부근만 땀에 안 젖고 다 땀으로 범벅이
되었어요.






같은 티셔츠 다른색깔

before
after인데
같은조명 아래에서 땀으로 인해 티셔츠
색깔이 변한게 보이시죠?
저는 진짜 무더운 날도 정말정말로 땀이
줄줄 흐르는걸 느껴본 적이 없는데
무로 스퀴즈 슈트를 만나서 이렇게 흠뻑
땀에 젖어보네요.
굉장히 열심히 운동한 것 같아서 뿌듯해요.







홈트 20분,
집에 빨래걸이전용 사이클 10분하고
슈트 입은채로 한 30분 정도
집안일 했던것 같아요.
사각사각 소리내면서 왔다리갔다리~~
애들이 시끄럽다고ㅋㅋ

땀에 몸이 쪄지는 느낌이었죠ㅋㅋ
아우 샤워 안할 수없죠.

이렇게 운동하고 땀 흘려본적이
거의 없는것같아요.

이제 앞으로 운동할 때 스퀴즈슈트는
강제 필수품입니다.
슈트 없이하면 난 억울해서 못해요ㅋㅋ

스쿼트 잠깐 몇 개 더 하더라도 꼭 입고 합니다.
옷 세탁하고 벗고 하는 게 귀찮긴 하지만 이 정도
작은 노력 없이도 다이어트를 할 순 없겠죠...^^






https://hhmmshare.tistory.com/498

■ 무로 보타곤 운동화 내돈 후기

무로 보타곤 운동화 무로 보타곤 운동화는 발을 중심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기능성 운동화입니다. 뒷모습이고요. 6cm 높은 굽이지만 높아도 불편함이 전혀 없고요, 오히려 티나지 않는

hhmmshare.tistory.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