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배민 현대카드 혜택알아보기 feat.김카드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하여 언택트시대가 활성화되면서
배달앱 시장이 상상할 수도 없이 성장하게
되었는데요. 수수료 때문에 말이 많지만 그래도
배달이 되지 않는 음식이 없고 언제 어디에서나
이용하기 편리하여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는 것을 감안하여 배달의
민족과 현대카드가 콜라보 하여 배민현대카드를
내놓았는데요. 7월 말까지 가입하면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서 배달의 민족 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왕 이용하는거 배민
현대카드를 만들어서 결제하면 전혀 손해일
것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저도 아이들이 원격 수업으로 인해 집에 있고
저는 나가서 일을 해야하고 해서 자주 배민으로
음식이나 간식을 주문해주곤 하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배민 현대카드를 만들었어요.

배민 현대카드를 발급받고는 앱카드로 바로 결제
할 수 있게되고요.
실물카드는 3일 뒤에 받았습니다.
아주 빠르게 카드 배송이 되었고 발급받아 바로
사용해 본 결과 1만원 할인 쿠폰과 포인트 적립
비율을 보니 '아 진작 만들 걸...'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배민페이 기본 적립 : 0.5%
배민현대카드 월 적립: 3%
배민현대카드 프로모션 적립: 2%
(6개월동안만)
= 총 5.5 % 적립이 가능합니다.

배민 현대카드의 배민 포인트 적립 혜택은
매월 이용액 최대 20만원까지 적용됩니다.



배민 현대카드 디자인

카드회사 중에서 카드 디자인이 제일 독특한
회사는 현대카드인 것 같아요.
롯데카드에도 내가 원하는 사진을 넣어서 카드
제작을 할 수 있지만 배민× 현대카드인 만큼
먹거리 위주의 카드 디자인을 생각해낸 게 너무
재미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김 카드를 골랐어요.









ㅋㅋ

이것은 김인가 카드인가ㅋㅋ
실제 받아보면 정말 더욱 김 같아요.







저는 예전에 배달의 민족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해서
현대카드로 결제한 적이 있기 때문에 1만원짜리
쿠폰이 2개밖에 오지 않는데요.
배민 현대카드 신규 발급받고 현대카드를
배민에서 결제한 적이 없는 분들은 1만원짜리
할인 쿠폰이 자그만치 5개나 들어옵니다.
호호 개이득~~~

물론 최소 주문 금액이 11,000원 이상이지만
뭐 기본 그 정도 이상은 나오잖아요?


배달의 민족 이용하시는 분들은 배민 현대 카드
발급받으셔서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