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작상점_검증된밀키트만

■ 개별포장 낱개포장떡 앙금가래떡 팥앙금 연미향 답례떡 냉동떡 아침식사대용

반응형




앙금 가래떡? 팥앙금 가래떡? 앙꼬가래떡?

처음에는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되었는데
한번 먹어보니 너무 맛있는거에요.ㅎㅎ

개별포장으로 되어있고 냉동보관
해두었다가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꺼내어 해동해서 먹으면 간식으로도,
딱히 먹을 것 없을때 끼니로 떼우기도
딱 좋은!!
연미향 앙금 가래떡을 소개합니다.







꼭 냉동 보관해야 하는 떡이기 때문에 스티로폼 박스로 아이스팩과 같이
배송이 되고요.
스티로폼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단아한 종이박스가 나옵니다.





요건 흰앙금 가래떡




쑥 앙금 가래떡



흑임자 앙금가래떡


앙금가래떡이라고 써있는데 전통무늬
같이 글씨가 도장 찍혀 있는 너낌으로
고풍스러워요.

이렇게 박스 안에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냉동으로 보관하다가
하나씩 꺼내서 먹기도 좋고,
어디 선물하기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흰앙금가래떡

쑥앙금가래떡


흑임자 앙금가래떡


하나씩 개봉해 보니까 이렇게 길쭉한
가래떡이 나와요.
흰앙금 가래떡, 흑임자 앙금 가래떡,
쑥 앙금 가래떡 3종류가 있어요.







쫜득쫜득한게 느껴지시죠?ㅎㅎ




하지만 그냥 일반 가래떡이 아니라
이렇게 반으로 갈라 보면?

짠, 흰 앙금 가래떡은 안에 요렇게
팥앙금이 들어있고요.




쑥 앙금 가래떡은 요렇게 흰 팥앙금!
달콤한 팥앙금 내용물이 나옵니다. 쫀득쫀득한 가래떡 만으로도 맛이 있는데
안에 달콤한 앙금이 들어 있으니 더욱
맛이 있어요.
군침이 쓰읍~~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송편도 절편도 떡안에
깨나 콩보다는 고운 팥앙금 내용물이
들어 있는 걸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가래떡이 어찌나 말랑한 지 식감이 엄청나게 쫀득쫀득하고 누르면 앙금
내용물이 이렇게 빠져나와요.
얼마나 쫀득할지 느껴지시죠? ㅎㅎ






메롱~~😝





요건 흑임자앙금가래떡인데 안에 고명이
흑임자깨 아시죠?
그 귀한 흑임자가 아주 가아득~달콤하게
들었답니다.
얼마나 고소하고 달콤한지 몰라요.



꾹 눌러보면 얘도 말랑말랑~~ ㅎㅎ





쫀득함과 말랑함을 사진으로 한번
느껴보세요! ㅎㅎ



저희는 집에서 가끔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거나 아이들이 학교 갔다 왔을 때
간단한 간식으로 주기도 하고요.
저희 둘째는 그냥 흰 가래떡을 꿀에 찍어
먹는 걸 좋아했는데 이 가래떡을 먹어
보더니 그거 보다 이게 더 맛있대요.ㅋㅋ

그리고 저희 엄마는 선물 보내드렸더니
등산 갈 때 하나씩 가져가시더라고요.
같이 간 일행들 나눠주기도 좋고 간단
하게 먹기도 좋다고~
냉동 보관이라서 아침에 등산 갈 때 얼린
상태 하나 가방에 넣어서 가면 점심때 쯤
되면 다 녹아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강추입니다.💯👍




무료배송으로 바로 만나보세요!!
https://naver.me/5xnNJeJK

굳지않는 개별포장 식사대용 개업 떡 앙금가래떡 3종류 어르신 노인 요양원 간식 연미향 : 띵작

앙금가래떡, 개별포장떡, 답례떡, 개업떡, 굳지않는떡, 식사대용떡

link.naver.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