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작상점_검증된밀키트만

■ 튤립닭발 국물닭발 뼈없는 닭발 숯불 직화 내돈 후기

반응형



소주 안주로 딱 좋은 인기 안주
닭발!
지인 추천으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이름 하야 빨강맛 닭발입니다.

닭발종류는
국물닭발, 튤립닭발, 무뼈닭발
3종류가 있어요.

국물 닭발은 그야말로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짜글이 스타일의 양념 닭발이고요.
튤립 닭발은 한때 유행했던 닭발인데
무뼈닭발처럼 완전히 발골을 해낸 것이
아니라 닭의 발가락 부분만 발골을 하고
기둥 부분만 발골하지 않아서 잡고 먹을
수 있는 모양이더라고 하더라고요.
발골해 낸 모양이 꼭 튤립꽃 같다고 해서
튤립 닭발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아예 무뼈보다 씹히는 식감이 더 좋다는
분들도 있더라고요.ㅎㅎ

저는 무뼈닭발먼저 먹어보았는데요.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변질의 위험이 적은 냉동상태로 배송이
되고요.





국물닭발 500g
튤립닭발 340g
무뼈닭발 280g




무뼈닭발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먹는 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냉동되어 있는 닭발을 냉장에서 자연
해동해 주시고 그 다음,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그것도
귀찮... 그냥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4분~5분정도 돌려주니 끝이던데요?
ㅋㅋㅋㅋㅋ
세상 너무 편한 것~~





짠~~
다른 저렴한 냄새 나고 크기가 작고
얇은 닭발과는 달리 엄청 실하고 통통한
닭발입니다.

살도 엄청 많아서 무뼈라도 씹히는맛이
넘 좋더라고요. 오독오독 쫀독쫀독~~







계속 먹다 매울 때는 녹인 모짜렐라 치즈에
돌돌 말아서 먹으니 훨씬 풍미있고 맛있고
좋았어요. 으히히



그리고 며칠 뒤에 튤립 닭발도 먹어
보았는데요. 무뼈닭발은 아예 뼈가
없지만 튤립 닭발은 닭발의 중간에
기둥처럼 뼈가 달려 있어서 뼈를 잡고
뜯어 먹는 맛이 있었어요.

이런 불맛 가득하고 매콤하고 쫄깃하게
식감 좋은 닭발 하나만 있으면 소주 1병
각은 기본입니다.ㅋㅋ





최저가 바로 구매가능👇🏼
https://naver.me/IFFjLSk2

빨강맛 국물닭밝 튤립닭발 매운 무뼈닭발 야식 간편식 술안주 밀키트 [띵작상점] : 띵작상점

[띵작상점] 어서오세요. "띵작"으로만 모시겠습니다.

link.naver.com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