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작상점_검증된밀키트만

■ 알탕 밀키트 캠핑국물요리 알가득 곤이가득 내돈 내산 푸짐함 무엇????? 어촌시래기

반응형



은평구 TV 방영 맛집 어촌시래기
알탕을 집에서 편안하게 밀키트로
즐기실 수 있어요.😁
아직 맛 못 보신분???
이제 제가 지금부터 어촌시래기 알탕
밀키트를 직접 제돈 주고 먹어본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어촌시래기 매장은 은평구 역촌동에
있었는데요. 현재는 매장 영업은 하지
않고 밀키트 판매만 하고 있습니다.
매장 영업할 때 저는 집에서 자주 배달
해서 먹었었거든요.
알탕도 맛있었고 제육볶음도 맛있었고
특히 고구마 맛탕이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매장이 없어진 것은
아쉽지만 밀키트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
보려 합니다.ㅎㅎ





알탕이 파우치에 든 채로 변질 우려가
적은 냉동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구성은
냉동상태의 알탕 약1.5kg에다가
야채, 라면 사리면, 와사비 믹스 간장2개
이렇게 됩니다.





미나리, 대파, 콩나물, 청양고추,
팽이버섯 이렇게 진공상태로 비닐포장이
되어 있고요.







냉동 파우치 안에는 푸짐한 양의 알과
곤이가 들어 있습니다.
알 실한 거 보이세요?
양에 한번 놀라고~~





크기에 또 한 번 놀랍니다.
진짜 두께가 아기 주먹만 해요. ㅋㅋ





바글바글 보글보글

냉동 상태라 냉장고에 해동을 했다가
끓여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어차피
냉동은 녹으니까...ㅋㅋ
급한 성격 1인이라 그냥 다 야채까지
때려넣고 끓여줍니다.






대충 국자로 건졌는데도 와...
양과 실함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를 좋아해서
두부도 따로 넣었어요.
그런데 두부를 너무 많이 넣었는지
국물이 좀 싱거워졌거든요.
국물 간이 심심한게 싫으신 분들은 두부
넣으시거든 조금만 넣으세요.
ㅠㅠ





하지만 동봉되어서 같이 왔던 라면 사리를
넣어서 끓여 먹었기 때문에 다시 또 국물이
좀 짭조롬, 간간해졌어요. 하하






건더기 위주로 찍어봤어요.
알이 떡?처럼 뭉팅이 같이 툭 떨어지고
냄새나고 알알이 살아있지 않은 다른
저가 알탕 밀키트와는 다르게
동태알 알알이 식감이 정말 오족오족
끝내주더라고요.
정말 싱싱함, 신선함이 느껴졌고요.

국물맛도 진짜 끝내줬는데요.
꽃게로 육수를 내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진짜 시원하고 진한 맛이 끝내
줬습니다. 밥먹으면서 속 풀리는 맛?
ㅋㅋㅋ

저는 여러 모로 바쁜 엄마인데 아이들과
한 끼 뚝딱 알탕으로 잘 먹었어요.
그리고도 조금 남아서 다음 날에 또
먹었답니다.

알탕의 매운 정도는 조금 칼칼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한
신라면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먹다가 느꼈는데 저는 밥으로 먹었지만
술마실때 술안주용 국물로도 진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냉동 팩이니까 몇 개 사두었다가
술시에 한번 꺼내서 짠~~먹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바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여기서 바로 주문가능합니다😁👇🏼
https://bitl.bz/reUv2J

어촌시래기 수제양념 얼큰칼칼 푸짐한 알탕 1.2kg 야채사리 라면사리 포함

deg.kr

무료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보세요!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