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작상점_검증된밀키트만

■ 심슨 부대찌개 내돈 후기 수제햄 부대찌개로 저염식 담백함

반응형

요즘 같이 추운 날 장보러 가기도 귀찮고
집에 먹을것도 마땅치 않을 때 있잖아요.
아이들 챙겨주기도 참 뭐 할 때 실한
밀키트 하나 준비해놓으면 정말 든든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찬바람 부는 날에 보글보글 끓여
먹으려고 부대찌개 밀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부대찌개 밀키트는 이미
맛이 검증된? 분에게 추천받은 마이스터
심슨 수제햄 부대찌개 입니다.





마이스터라는 칭호는 직업의 단계에서
가장 높은 단계에 오른 사람을 말하며,
실제로 심슨 부대찌개 대표님께서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2019년 국제 육가공 품질 경진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하셨습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소세지 장인이 만든 부대찌개?ㅎㅎ






sbs에도 소개된 적이 있고요.









맛도 궁금하지만 일단은 받자마자
포장 상태가 너무나 깔끔하고 정갈해서
진짜 감동이었어요.♡
보통 밀키트 요즘 잘나오긴 하지만
이렇게 진공포장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경우는 요즘 들어서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얼리지 않은 신선한 국내산 1등급
암퇘지로만 만든 건강한 수제 소세지!
포장된 모양도 어찌나 가지런한지...





야채도 냉동 상태가 아닌 냉장 상태로
아주 싱싱하게 배송이 됐어요.







소스도 시판 소스가 아닌 엄선된 좋은
재료로 21번의 손길을 거쳐야만
완성된다니 정말 맛이 기대되네요.































여기서 바로 구매가능합니다.👇🏼
https://bitl.bz/CrvWBk

부대찌개 밀키트 3-4인분 저염식 수제햄 캠핑국물요리 육가공대회 우승

deg.kr









끄읏~~~!!!


좋아요♡
하트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중입니다.





















제가 제돈으로 직접 구매한 이용후기이나,
경우에 따라서 애드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도 있음을 알립니다♡









반응형